반응형

전체 글 1224

헤지스 남성 장지갑(HJWA0F210BK)리뷰 없어서 직접 올림

지갑을 찾다가 괜찮은 물건을 발견했습니다. 해당 제품에 대해 정보를 찾기 위해 온라인을 많이 뒤졌으나 다른 리뷰를 도저히 찾을 수가 없어서 내가 적기로 했습니다. 제품은 헤지스 HJWA0F210BK 제품입니다. 네이버 쇼핑에서 약 95,000원 정도 주고 구매했습니다. 지갑을 구매하기 위해 여러 제품을 보다가 이 제품이 가장 맘에 드는 것 같아 행여나 제품의 실사진을 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적습니다. ▲ 헤지스 제품이며 백화점에서 배송을 받았기 때문에 뭐 문제되거나 할 제품은 아닌 것으로 보이며 실물 또한 상당히 깔끔합니다. ▲ 이 제품의 실사진을 그리도 찾아 헤맨 이유가 위 사진의 좌측 때문입니다. 좌측에 수납할 수 있는 칸이 2개가 있는데 보시는 것처럼 상단 부분이 뚫려 있습니다. 그래서 실제 사용..

보조 도어락 WV-43 자가 설치 후기 디지털 도어락

안녕하세요. 네이버가 티스토리를 버린 후 정말 오랜만에 글을 적습니다. 저처럼 도어락을 자가 설치하려고 하는 분들을 위해서 적습니다. 설치를 하기 전에 철판 피스를 밖아야 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힘이 있는 드릴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타공을 할 수 있는 것도 필요합니다. 저는 새로 설치한 게 아니라 교체를 했기 때문에 철판 피스만 넣을 수 있으면 가능했습니다. ▲ 59,900원에 구매한 제품이며 모델명은 WV-43 입니다. 스마트폰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굳이 스마트폰까지 사용할 일은 없을 것 같고 4개의 별도 카드가 있습니다. ▲ 제품은 메인 도어록이 아니고 보조 도어락이기 때문에 손잡이가 달린 제품은 아닙니다. 구성품은 본품과 추가적으로 건전지가 같이 들어 있습니다. ▲ 기존에 제품을 전부 분..

〃 리뷰 2021.02.09

충남 당진 자연식 좌대 '그린좌대' 간단 후기

그린 좌대에 다녀왔습니다. 충남 당진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연식 좌대로 1인에 4만원 입니다. 충남권에 있는 좌대중에는 비싼편이며 충남권에는 약 2~4만원의 자연식 좌대들이 있습니다. 입어식은 보통 5만원정도 합니다. place.map.kakao.com/1068755218 그린좌대 충남 당진시 석문면 장고항로 318 (석문면 장고항리 615-7) place.map.kakao.com 10월달이였으나 바람이 상당히 많이 불어서 정상적으로 서있는게 어려웠습니다. 사진상으로 보면 잔잔해 보이나 실제 이날의 기상은 상당히 않좋습니다. 그전에 도비도항에 있는 2만원짜리 좌대도 방문해본적이 있었으나 확실히 바다 중간에 있어서 그런지 그린좌대의 조과가 좀더 좋습니다. 사진을 몆장찍지 않아 남아있는 사진이 거의 없네요. ..

〃 여행이야기 2020.11.22

충남 당진 자연식 2만원 좌대낚시 후기_ 낚시 타운

낚시타운 좌대 추석 연휴를 맞아 하루 좌대 낚시를 다녀 왔습니다. 좌대 낚시는 참고로 처음 입니다. 낚시타운 좌대는 충남 도비도항에 위치해 있으며 도비도 항에 도착하여 전화를 하면 배로 대리러 옵니다. 배로 약 5분정도 이동하면 좌대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좌대의 비용은 자연식 2만원, 입어식 5만원 입니다. 자연식은 말그대로 자연에 있는 물고기를 잡을 수 있으며 입어식은 양식장에서 기른 물고기를 풀어놓으면 지정된 곳에서 낚시로 잡을수 있음을 뜻합니다. ▲ 이번에 방문한 좌대는 붉은색 테두리 이며 내항 쪽이라 다른 좌대들 보다는 그렇좋지가 않습니다. ▲ 최초에는 훼미리 좌대로 전화를 하였으나 자리가 풀로 차서 다른 좌대로 연결해 주었습니다. 별도의 예약은 받지 않으며 아침에 오는 순서대로 들어갈 수가 있..

〃 여행이야기 2020.10.03

답답할땐 솔캠도전 서종힐링캠핑장_불멍_화로대

안녕하세요. 처음? 으로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양평에 위치하고 있는 서종힐링 캠핑장이며 일요일 기준 3만원 입니다. 사이트는 A16사이트로 독립적인 사이트 입니다. 다른 사이트들은 일반 캠핑장 처럼 옆에 붙어 있으나 A16사이트는 독립적으로 되어있어서 다른 사이트들 신경없이 편하게 있고 싶다면 추천해 드리고 싶은 사이트 입니다. 산에있는 사이트여서 개미는 많으니 참고하길 바랍니다. 우선 가격면에서 타 캠핑장보다 약 1만원정도 저렴한 편입니다. 그에 비해 샤워장, 계수대등 편의시설은 잘 갖춰져 있어 나쁘지는 않습니다. 물론 풍경을 생각하고 가신다면 맞지는 않습니다. ▲ 2인용 텐트이긴하나 사실상 남자가 들어가면 1인용 텐트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왜 사람들이 캠핑을 할때 장비빨을 세우는지 알것 같았..

〃 여행이야기 2020.09.06

충남 당진 석문선착장 낚시 다녀올만한곳[조과는 모름]

이번에 서해를 조금 다니면서 낚시터를 알아보다가 한군데 찾은곳이 있어 공유? 드립니다. 위치는 석문선착장 이며, 차량 진입이 가능합니다. 텐트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진처럼 부두에 차량이 진입가능하며 선착장 자체도 폭이 넓어서 약 2차선 도로 정도의 크기 입니다. 선착장 아래로 내려갈수도 있고 특히 삼치 잡이 하시는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http://kko.to/NJyCQanYp 석문선착장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선착장 입구 부분인데 입구에도 차량을 주차할수 있는 공간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선착장 입구쪽에 기본적인 낚시 용품을 판매하는 간이 매장도 있어서 낚시 하는 사람들에겐 상당히 좋은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성구미 선착장으로 가는길에도 차량을 주차할수있..

〃 여행이야기 2020.09.01

자연풍,리모컨이 있는 저가형 선풍기 엠엔전자_MFD-J35RDW

원래 소개글이나 리뷰 관련내용을 적을려고 한건 아니였는데 구매해보니 쓸만한것 같아서 적습니다. 선풍기가 고장나서 구매할 제품을 찾아보다가 구매하였습니다. 엠엔전자 DC모터 저전력 선풍기 MFD-J35RDW 모델 해당 제품은 네이버에서 27,900원 주고 구매했습니다. ▲ 저가형 선풍기는 저렴하면서 집에서 대충쓸려고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또한 그렇구요 그래서 선풍기 보다가 저가형이고 뭐,.,. 디자인도 쓸만한것 같아 주문하였습니다. 후기도 거의 없었던 제품입니다. 좋다고 생각한 부분 첫번째. 저가형 제품에서 거의 지원하지 않는 리모컨을 지원함 리모컨으로 모든 기능에 대한 제어가 가능함 매번 침대에서 누워서 조정할때 발끝으로 깨작깨작 했는데 그런거 하지 않아도됨. 리모컨으로 제어하면됨 두번째, 바람세..

인천 연안부두 배낚시 장대, 백조기 조과

처음으로 유료 배낚시를 다녀왔습니다. 섬에서 살았던 사람이라 배낚시를 유료로 가본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회사에서 가게 되었으며, 업체는 인천의 제일배낚시를 통해 배를 예약하고 다녀 왔습니다. 주차는 무료로 할수가 있습니다. 몸만 가면 필요 물품은 구매하거나 대여가 가능합니다. 금액 : 1人 4만원, 낚시대 대여로 1人 1만원, 지렁이 5천원/1통 무료제공 : 채비 1인 3EA, 오징어 미끼, 미꾸라지 위와 같은 금액을 지불 하였습니다. 오후 출조 였으며 1시에 정확이 출항 하였습니다. 출항전 대기를 하고 있고, 낚시대가 위치한 곳 마다 사람이 한명씩 앉아서 낚시를 하게 됩니다. 이렇게 다닥다닥 붙어서 하게될줄은 몰랐습니다. 무료 제공된 오징어 미끼 낚시대는 루어 낚시대를 유로로 빌려주며, 낚시를 하는데..

스마트위택스를 통한 간편한 자동차세,지방세 세금납부

간편한 세금납부? 예~~~전에 자동차 세금을 ATM기에서 납부하는 방법에 대하여 글을 적은 적이 있는데 시대가 많이 변한 것 같긴 한 것 같습니다. 아무 생각 없이 어플을 보다가 '스마트 위택스'어플을 통해 세금 납부할 수 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래간만에 티스토리를 너무 버린 것 같기도 하고 세금도 납부해야 하고 해서 글을 적습니다. ▲ 우선 스마트 위택스 어플을 다운받습니다. 그리고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go.wetax.android 스마트위택스 - Google Play 앱 스마트 위택스는 스마트폰으로 지방세·세외수입을 조회 및 납부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공인인증서가 등록된 위택스 회원이신 경우에..

가성비 돔텐트 찾다가 구매 플라이탑2플러스 (FLYTOP WIND2 PLUS)

안녕하세요. 캠핑에 대해 알지 못하는 캠 알못입니다. 그래서 텐트 제품을 인터넷 모든 부분을 뒤져가며 어떤게 어떤 환경에서 좋은 부분인지 나에게는 어떠한 제품이 필요한 것인지 찾다가 비싼 돈을 투자할 수 없는 저에게 적합한 제품을 찾게 되었습니다. 가성비 제품을 찾아야 하니 당연히 국산은 어렵고 중국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인터넷에서 이제품에대한 정보를 찾아보려고 했으나, 유튜브 블로그 등등 어디에서도 간단한 내용밖에는 없어서 여러 장의 사진을 올리고자 합니니다. 해당 제품에 대하여 실사진의 정보고 필요하시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제품은 '플라이탑 윈드 2 플러스' 제품입니다. 내가 이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가격이 10만원 이하여야 한다. 2. 방수 기능이 있어야 한다.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