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이야기

충남 당진 자연식 2만원 좌대낚시 후기_ 낚시 타운

백장미꽃 2020. 10. 3. 20:06
반응형

 

낚시타운 좌대

 

추석 연휴를 맞아 하루 좌대 낚시를 다녀 왔습니다. 

 

좌대 낚시는 참고로 처음 입니다. 낚시타운 좌대는 충남 도비도항에 위치해 있으며 도비도 항에 도착하여 전화를 하면 배로 대리러 옵니다.  배로 약 5분정도 이동하면 좌대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좌대의 비용은 

자연식 2만원, 입어식 5만원 입니다. 자연식은 말그대로 자연에 있는 물고기를 잡을 수 있으며 입어식은 양식장에서 기른 물고기를 풀어놓으면 지정된 곳에서 낚시로 잡을수 있음을 뜻합니다.

 

 

이번에 방문한 좌대는 붉은색 테두리 이며 내항 쪽이라 다른 좌대들 보다는 그렇좋지가 않습니다.

 

 

최초에는 훼미리 좌대로 전화를 하였으나 자리가 풀로 차서 다른 좌대로 연결해 주었습니다. 별도의 예약은 받지 않으며 아침에 오는 순서대로 들어갈 수가 있습니다.

 

좌대에 가면 기본적으로, 가스, 냄비, 숟가락등 기본 물품은 바로 대여를 해주며, 삼겹살이나 기타 음식물은 가져와서 좌대 안에서 조리하여 먹을 수 있습니다. 좌대내에서 지정된 자리에서 하는것이 아닌 자연식은 원하는 자리를 찾아서 이동하여 하게 됩니다.

 

입어식 좌대의 모습

여러가지 조건이 맞지 않아 그럴수도 있지만 홈페이지나 혹은 유튜브에 올라오는 좌대낚시의 조과 성적은 그리 믿을만 하지 않습니다. 실제 올라온 고기들이며, 놀래미, 우럭, 애럭, 망둥어, 모르는 어종 이렇게 올라 왔습니다.

 

 

잡은 고기들은 요청을 하면 상주해계신 직원?분이 직접 포를떠주거나 회를 떠줍니다.  회를 쳐서 좌대내에서 먹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좌대를 처음가봐서 몰랐지만 16시가 마감이며, 오전 8시인가 7시부터 입실할 수 있습니다. 온 순서대로 들어가기때문에 미리 도착하여야지 좋은 자리 및 좋은 좌대로 가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도비도항 앞에 편의점에서 여러 물품 및 미끼등을 구입할 수 있으며 좌대별 전화번호가 있습니다. 좌대 위치를 보시고 해당 좌대로 전화를 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