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이야기

충남 당진 자연식 좌대 '그린좌대' 간단 후기

백장미꽃 2020. 11. 22. 22:35
반응형

그린 좌대에 다녀왔습니다. 충남 당진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연식 좌대로 1인에 4만원 입니다. 충남권에 있는 좌대중에는 비싼편이며 충남권에는 약 2~4만원의 자연식 좌대들이 있습니다. 입어식은 보통 5만원정도 합니다. 

 

 

place.map.kakao.com/1068755218

 

그린좌대

충남 당진시 석문면 장고항로 318 (석문면 장고항리 615-7)

place.map.kakao.com

 

 

10월달이였으나  바람이 상당히 많이 불어서 정상적으로 서있는게 어려웠습니다. 사진상으로 보면 잔잔해 보이나 실제 이날의 기상은 상당히 않좋습니다. 

 

그전에 도비도항에 있는 2만원짜리 좌대도 방문해본적이 있었으나 확실히 바다 중간에 있어서 그런지 그린좌대의 조과가 좀더 좋습니다.

 

사진을 몆장찍지 않아 남아있는 사진이 거의 없네요.

 

회를떠주거나 하는 직원분은 안계시며, 직접 회를 뜨셔야 합니다. 주로 올라오는 어종은 우럭이며, 그날 다른분들 포함해서 잡힌 어종은 대부분우럭, 그리고 일부 광어, 갑오징어, 놀래미 정도올라 옵니다.

 

저희가 방문한 날은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여러가지 제약이 많았지만 바람이 없는 잔잔한 날에는 바베큐를 하셔도 상관이 없습니다. 시설물자체는 화장실은 안가봐서 모르겠고,. 깨끗하다는 느낌은 받지 않습니다.

 

여기는 양식, 입어식 이런류의 물고기를 잡기 싫어 하는 분들에게는 가격대비 적당합니다. 보통 배를 타면 4시간에 4만원정도 하는데 자연식 좌대는 아침 8시 부터 오후 3~4시정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배낚시가 좀더 조과는 좋겠지만 좌대도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