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이야기

답답할땐 솔캠도전 서종힐링캠핑장_불멍_화로대

백장미꽃 2020. 9. 6. 16:47
반응형

안녕하세요. 처음? 으로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양평에 위치하고 있는 서종힐링 캠핑장이며 일요일 기준 3만원 입니다. 사이트는 A16사이트로 독립적인 사이트 입니다. 다른 사이트들은 일반 캠핑장 처럼 옆에 붙어 있으나 A16사이트는 독립적으로 되어있어서 다른 사이트들 신경없이 편하게 있고 싶다면 추천해 드리고 싶은 사이트 입니다. 산에있는 사이트여서 개미는 많으니 참고하길 바랍니다.

 

우선 가격면에서 타 캠핑장보다 약 1만원정도 저렴한 편입니다. 그에 비해 샤워장, 계수대등 편의시설은 잘 갖춰져 있어 나쁘지는 않습니다. 물론 풍경을 생각하고 가신다면 맞지는 않습니다.

 

 

2인용 텐트이긴하나 사실상 남자가 들어가면 1인용 텐트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왜 사람들이 캠핑을 할때 장비빨을 세우는지 알것 같았습니다. 

 

타프도 없고 오로지 텐트 하나로면 견딜려고 하니 낮에는 덥고 밤에는 춥고 암튼 고생이였네요

 

 

 

https://place.map.kakao.com/1595895170

 

서종힐링캠핑장

경기 양평군 서종면 화서로 532-6 (서종면 노문리 465)

place.map.kakao.com

티스토리에서 지도첨부 버그를 언제 고쳐줄지 모르겠어서 일단은 링크로 첨부 시킵니다.

 

http://www.sjhealingcamping.co.kr/

 

체험과 자연의 편안한 휴식이 있는 양평 서종힐링캠핑장

 

www.sjhealingcamping.co.kr

서정힐링 캠핑장 홈페이지

 

잠시 불멍 타임 "꾸버스 스토브 불멍화로대"
꾸버스스토브 불멍 화로대

 

 

 

 

캠핑을 가는 이유중에 하나인 불멍을 위해 장작과 화로대를 구매하여서 가져갔습니다. 가는길에 광명의 고릴라캠핑?에 들려서 구매하여서 가져갔습니다. 사이즈는 가장 작은것을 구매하였으며 긴시간 오랫동안 장작을 태울수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가장 작은 사이즈를 만족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이나 온라인이나 금액은 거의 비슷함.

 

A16 사이트에서 입구쪽에 차량을대고  숲쪽으로 사이트를 펼치면 위에 사진과 같은 풍경이 펼쳐 집니다. 아그리고 음식물 쓰레기와 일반 쓰레기 봉투를 주인분이 따로 주셔서 쓰레기 처레를 위해 봉투를 챙겨가거나 하지는 않아도 됩니다. 그리고 예약하실때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여기 캠핑장을 가다보면 양평의 여러 계곡을 지나가게 됩니다. 계곡 자체에 사람도 별로 없어서  계곡에서 놀다가 오셔도 무방할것으로 보입니다.

 

 

 

youtu.be/qBWKM3XJ088

 

 

너무 완벽하게 장비를 챙겨서 구하고, 알아보고 해서 100%의 캠핑을 즐겨도 좋지만 거의 없는 상태에서 캠핑을 해보고 어떤게 나에게 필요한지를 파악하여 추후 구매하는 방식도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앞으로 나의 캠핑방식에 꼭 필요한 제품을을 하나씩 채워서 가을에 2차 캠핑을 도전할 계획 입니다.

 

어릴 때 시골에서 살던 기억이 많아서 조용하게 숲속에 있거나 조용히 낚시하는 환경을 좋아합니다. 저같은 사람들에게 캠핑은 더없는 휴식처로 생각 됩니다. 캠핑을 시작하신다면 어렵다고 생각하시지 마시고, 차량에 짐을 싣거나 백팩을 매고 출발하는 순간 이미 50%는 성공한 부분입니다. 처음이 어색하고 어려워서 중간에 후회하는 부분도 있지만 반대로 생각하여 잘 풀어간다면 본인의 인생에 좋은 기억으로 자리 잡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