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이야기

필리핀 세부 막탄섬 제이파크 워터파크 사진 #2

백장미꽃 2016. 6. 28. 22:41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에 이어서 제이파크 부분을 적도록하겠습니다. 제이파크 내부에 있는 워터파크 사진들 투척합니다.  워터파크를 개인적으로 많이 다녀보지 않아서 이게 큰것인지 어떤것인지.. 잘모르겠네요  이것저것 있기는 합니다. 그리고 가장큰 장점은 아래에 사진으로 찍었지만 워터파크 외에 바다로 바로 해수욕을 할수있다는 부분입니다.


살펴봅시다.







넓지요? 이것저것 볼것은 잘모르겠고.. 지속적으로 관리를 하여서 상당히 깨끗합니다.







▲ 성인들이 노는 부분보다는 아이들이 놀수있도록 되어있는 부분이 많습니다. 그래서 제이파크 방문하신분들또한 가족단위 관광객이 많이 있습니다.



▲ 워터 슬라이드? 그것도 있습니다. 물론 길이가 길진 않지만 아이들에겐 적당해 보임..



▲ 워터파크의 거의 끝부분입니다. 멀리 호텔의 모습이 모이죠? 






▲ 그리고 여기는 워터파크 끝까지오면 바다 해수욕을 할수있는곳입니다. 선을 넘지 못하게 팬스를 쳐놔서 안전하게 하실수는 있으나 아이들에겐 조금 위험해보입니다.



▲ 우리가 흔히 발리나 세부를 생각하면 에메랄드빛 바다를 생각하는데 발리를 갔었을때는 에메랄드와 완전히 멀었고 몇군데를 가야만 맑은 바다를 볼수있었는데 세부는 그나마 발리보단 좋더군요





▲ 제이파크와 이어진 곳들입니다. 위에 바다 사진은. . 맑아 보이시나요? 사진으로 다시보고있지만 딱 저정도의 맑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동해와 비슷합니다.







▲ 한바퀴를 돌아서 제이파크 입구로 돌아왔네요





▲ 그리고 이 영상은 워터파크와는 상관이 없는 제이파크 앞 도로의 모습입니다.  한국식당 천국이며 절반은 한국인 현지인 40% 그외 국민 10% 이런식입니다. 그리고 밖에 나가면 삐끼들도 많고 조심하세요 삐끼들에게 뭐 어디있는지 물어보면 무조건 있다고하고 보냅니다. 그리고 가보면 다른집이죠 그러니 뭔가의 길을 물어보신다면 삐끼들말고 매장직원들에게 물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