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이야기

세부 호핑투어 바다 실사진 필리핀 막탄섬 바다 #4

백장미꽃 2016. 7. 7. 23:15
반응형

세부의 세번째 이야기 이번엔 호핑투어한 바다입니다. 물론저도 세부를 처음가봤기때문에 약간은?광고 이미지에 많이 보이는 에메랄드빛?바다를 생각하게 됩니다. 그렇다고 세부바다가 그렇지 않다는건 아니지만 약간은 과장이 조금 있기는 한것같습니다.

 

호핑투어 바다

 

저희가 호핑투어 한곳은 정확한 위치는 모르겠으나 많은 배들이 와서 하는걸 보니 그곳이 세부에서 많이 한는곳으로 여겨집니다. 아래의 사진들은 원래색 그대로를 올리기위해 어떠한 보정없이 로고와 테두리만 보정한것입니다. 색상에 관련해서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으니 그래로 보시면 될것같고 모니터의 화면에 따라 달라 보일수는 있습니다.

 

 

호핑투어 하는곳으로 이동하는중 막탄섬에서 배로 약.. 20분?정도 이동한것같습니다.

 

 

아래부터는 호핑투어 한느곳에서 찍은 사진들인데 맑긴맑죠? 우리나라 동해바다보다 조금더 맑은 느낌? 그정도 인것같습니다. 단, 스킨스쿠버로 바다속에 들어가게되면 많은 물고기떼들을 만나실수가 있습니다. 휴대폰 카메라라 물속은 못찍은점은 양해 바랍니다.

 

 

 

 

 

 

 

 

우리배 뿐만이 아니고 위에처럼 호핑하기위한 다른 배들도 많이 있습니다. 저희가 평일날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 않으며 아마 휴가철이나 주말에 가게되면 한국인들로 북적북적 할듯합니다. 세부 관광인 85%가 한국인임.. 가보시면

 

 

 

 

 

 

 

 

 

해상도는 최고로 해놓고 보시길바라며 다른 영상들도 있지만 다른 이들의 개인 프라이버시 때문에 짧은 이영상만 올립니다.

 

 

 

 

 

 

 

 

 

 

위에 두장의 사진은 호핑투어후 선상식당인데.. 뭐 세부에 왔으니 먹어보는정도이며 한국에 있다면 아마 가지는 않을듯합니다. 화장실 위생및 음식등등 전체적으로 그닥임..

 

 

 

 

사진만 올리는 이유는 뭐.. 호핑투어가 크게 적어드릴게 없습니다. 오전에가서 오후에 나왔으며 점심은 선상식당에서 먹고 스킨스쿠버와 스노우클링 을 즐기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주 맑은 바다를 생각하시고 가신다면 위에가 실사진이니 저정도 이구나.. 그렇게 생각하시고 가시면 좋을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