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기행

부천 남부역 참치횟집 해향 전화국사거리

백장미꽃 2016. 5. 30. 23:17
반응형

정말 간만인것같습니다. 참치를 좋아하진않지만 간만에 참치먹었습니다. 저같은 서민들은 조금 즐겨먹기는 부담스럽지요 그래서 아주 가끔 먹습니다. 회를 뭐 그리 좋아하지도 않지만 간만에 방문해서 사진을 많이 찍어가야겠다 생각했는데 먹다가 정신팔려서 사진찍는건 잊어버리고 처음에 찍었던 사진3장뿐이 못얻었네요

 

해향

 

이가계의 위치는 부천 전화국 사거리 (심곡고가) 건너편 라비앙로제 건물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가계가 영업한지도 상당히 오래된곳이라 아마 아시는분들도 많이 계실겁니다.

 

 

모든 참치집이 뭐 비슷하겠지만 고급 부위를 먹지 않는이상은요.. 하지만 전 고급 부위를 사줘도 그맛을 잘 모르는 사람이라.. 일단 저는 보통만 먹습니다. 여기는 보통 가격이 2만원입니다. 물론 리필가격이구요

 

 

보통만 먹는 저에게는 올때마다 뭐 맛있게 먹고 갑니다. 2만5천원인 곳이 많은데 여긴 아직 2만원에 제공하고있어서 가끔은 부담없이 방문하긴 좋은곳입니다.

 

저처럼 참치를 잘모르지만 참치가 가끔은 먹고싶은데 가격이부담스럽고 조금 저렴하면서 편하게 먹고싶을때.. 이럴때 여길 방문하시면 그대로 느끼실수는 있을듯합니다.

 

여기 사징님 사모님도 ? 사모님인지는 모르겠고.. 아무튼 친절하십니다.

 

 

 

조금 쓸데없는 이야기이지만 가계앞에 담배 피울수있는곳이 별도로 있어서 담배 태우신다면 조금더 편리하게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참치 고급은 맛을 모르니 편하게 즐기고 싶다면 한번 방문해서 드셔도 좋을듯한 가계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