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기행

부천 중동 한신 매운갈비찜 개인적인 후기

백장미꽃 2015. 2. 11. 23:04
반응형

음.. 난그닥


 

매운갈비찜 드시고싶다고 하여 방문한 가계인데  한번 적어볼까합니다. 결론을 우선 말씀드리면.. 전 두번은 안갈것같음.. 맛이 없다거나 그런건아닌데 생각보다 양도 적고 뭐 그렇게 찾아가고싶지는 않습니다. 다른블로그글을 보고간건아니지만 그냥있길레 가봤는데 그런후에 포스팅을 위해 검색을 해보니 음.. 맛집으로 많이 소개가 되고있더군요 그래서 제가 느낀부분을 적어볼까합니다.

 

 

 

부천 현대백화점뒤에 먹자골목에 위치하고있는 한신 매운갈비찜 가계입니다. 가계는 아담하니 좋긴한데 손님이 꽉차있으면 상당히 시끄럽습니다. 뭐 모든음식점이 북적북적하면 그렇겠지만

 

 

기본 반찬들입니다. 특별한건없고 일반 매운갈비찜 집이랑 비슷함.. 쿨피스는 방문하시면 500ml짜리 1개를 서비스로 제공해줍니다.

 

 

 

 

 

메뉴판인데.. 매운갈비찜이 9500원 1인분 240g 입니다.  그리고 하나더 알려드리면 한신 유령갈비찜을 30분이내로 드시면 서비스로 제공인가 1인분이 서비스로 나오던가 하여튼 그렇습니다. 명예의 전당이라고 사진이 있던데 거기 한분만 계시더군요 유령은 많이 매운가봄..

 

 

저희가 시킨건 매운갈비찜.. 매운맛 중간단계라고 보시면되고 매운것을 잘못먹는 제가 먹었을땐 .. 뭐 그냥 조금 매운정도? 그정도로 느껴졌음..

 

 

익혀서 나오는것이라 떡만 익으면 그냥 드시면됩니다. 나중에 밥도 볶아 드실수있으며 저희는 밥은 안볶아 먹었네요 볶은 밥은 2500원입니다.  내가 이상한건지.. 좀 양이 적다고 느껴집니다. 아무리 뼈가 섞여있다곤 하지만.. 2인분인데 갈비가 상당히 적었음.. 뭐 제가 중량을 본것은 아니니 뭐라 못하지만 느끼기엔 양이 적습니다. 2인분이면 480g인데

 

그래서 먹은것은 누룽지인데.. 누룽지도 보시다싶이 .. 누룽지라고 하긴 좀그렇고 누룽지에 일반쌀을 섞은건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 누룽지 수육이라고 하기엔.. 부족합니다. 누룽지에 구수한 맛도 덜하고

 

뭐 제가 느낀부분들은 이렇습니다. 아마 다음에 중동에서 매운갈비 먹는다면 이번엔 다른집으로 한번 가보고 싶은 생각임..  판단은 개인이 알아서 하시고 감사합니다.

 

 

[〃 음식기행] - 부천 빅마마피자 스파게티 세트 배달기 배달의민족

 

[〃 음식기행] - 부천 심곡동 불스떡볶이 매운떡볶이 배달기

 

[〃 음식기행] - 부천 실내포장마차 술집 서교상회

 

[〃 음식기행] - 부천 심곡동 저렴한안주 양장피까지 별이빛나는밤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