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기행

부천 수제햄버거 크라이치즈버거 좋은데?

백장미꽃 2016. 9. 6. 21:41
반응형

원래는 이 햄버거에 대해 적을 생각은 아니여서 햄버거 사올때 사진이라던지 그런부분들은 찍지는 않았는데 와서 보니 잘되어있어서 햄버거 사진만좀 올려봅니다. 원래 이런데가 있는줄도 몰랐음.. 그냥 가서 햄버거 사오라길레 시키는데로 주문해서 사왔더니 은근 부천에선 꽤?유명한곳이더라구요?

 

수제햄버거?

 

난 수제 햄버거로 들었는데 내가 햄버거 종류는잘 몰라서 수제로 알고있습니다. 젊으신분들 4~5명정도 일하시는데 상당히 친절하심.. 그래서 다음에 먹을기회가 된다면 또한번 방문해 보고싶은 곳입니다. 참고로 가서 드시던 포장하시던 2~30분은 기달려야 하는것같습니다. 그러니 미리 전화해서 주문해 놓으시면 빨리 가져갈수 있다고 그곳 일하는 분이 알려주심.

 

 

 

매일 같은 햄버거만 먹다가 수제 햄버거를 먹으니 확실히 좀 낫더군요 더 음.. 맛있다고 해야하나요?

 

그리고 여기 음료는 지속적으로 리필이 됩니다.

 

 

 

 

 

 

 

 

 

 

 

 

감자튀김도 내가 맨날보던 패스트푸드 감자와는 확실히 다릅니다. 일단 뭐 드셔보시면 후회는 없으실것으로 보여집니다.

 

 

위에 사진대로 주문해서 결제한게 14200원 인가? 아마 그랬던것 같네요 가격표를 찍여왔으면 더 좋았겠지만 위에도 언급 했다싶이 처음에는 글을 적을 생각이 없었기때문에 .. 양해바랍니다.

 

 

 

 

 

 

검색하시면 이 가계에대한 정보는 무긍무진하게 많이 나오니 별다른 이야기는 그만 적도록하고 햄버거를 그리 좋아하는 입장이 아닌 1인으로 보면 패스트푸드보다 확실히 먹을만하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