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기행

부천 옛날통닭 또봉이 통닭 8900원저렴한 치킨

백장미꽃 2016. 4. 15. 20:55
반응형

 자유시장 끝에 있는 또봉이 통닭입니다. 우선 처음에 이이름을 들었을때 조금 귀엽다고 해야할까요? 아무튼 약간 귀여웠습니다. 처음엔 또봉이이가 아니고 꼬봉이라고 잘못듣는 바람에 햇갈렸네요

 

저렴한 통닭을 먹어봅시다.

 

우선 또봉이 통닭은 체인점인것같습니다. 여러군데 많이 있더군요 제가 이번에 포장을 하러 간곳은 부천 남부 자유시장 끝부분에 있는 또봉이 통닭입니다.

 

 

 

바로 저기에 위치해있는 통닭인데 로드뷰는 약간 잘못나온것같네요 로드뷰는 신경쓰지 마시고 위에 지도위치로 가시면 또봉이 통닭을 만나실수가 있습니다.

 

 

 

 

방문한 또봉이 통닭을 보시겠습니다.

 

 

또봉이 통닭의 가격표입니다. 가장 중요한게 또봉이통닭 8900원입니다. 그렇지만 닭은 작은 닭을 써서 양이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리고 홀은 한 8개정도 있어서 맥주한잔하면서 드시기는 좋습니다. 2차정도로?

 

 

위에 로드뷰 말고 이사진에 간판으로 가시면 됩니다. 또봉이한마리를 사와서 한번 봅시다.

 

 

요거 입니다. 박스에 포장하진않고 종이 봉지에 담아줍니다. 닭은 사진에 보시다싶이 많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여러 조각으로 잘르진 않습니다. 닭이 작다보니.

 

 

맛은 ..음.. 치킨을 많이 먹는 사람이 아닌 사람으로서 생각을하자면 아주 맛있거나 하지는 않지만 저가격에는 효율은 아주 좋습니다. 배를 채우기보다 옛날 치킨이 먹고싶다면 한번씩 드시기 좋습니다. 가격부담도 저렴하고 맛도 이상하거나 하지 않아서..

 

 

요거는 양념치킨 양념장인데 개당 500원에 별도로 판매합니다. 그리고 치킨도 그렇지만 카드결제해도 별도의 카드 수수료를 받지는 않더군요 그부분은 좋음..

 

 

 

전체적으로 생각해보면 배를 채우기보단 시원한 맥주나 야식으로 조금 출출할때 드시면 좋을듯합니다. 뭐요즘 1만원 이하의 통닭이 거의 없는 시점에서 그래도 하나의 카드가늘었다는것에 만족합니다. 프렌차이즈치킨에 익숙하신 분들이라면 조금 실망하실수도 있지만 옛날 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또봉이한번 애용해보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