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모바일 S/W

음식사진 보정없이 잘찍는법 갤럭시s6 음식모드

백장미꽃 2016. 1. 4. 16:38
반응형

갤럭시의  발전으로 봐야할것같습니다.

 

갤럭시노트2를 사용하다가 다시 간만에 갤럭시 시리즈로 넘어왔는데 그간 많은 발전을 했더군요 다른부분은 아직잘 모르겠으나 카메라부분은 상당히 많은 발전을 했습니다. 이전에전  DSLR을 사용하고 다녔는데 물론 거기까지 갈려면 아직멀었지만 지금은 휴대폰카메라가 따라갈수도 있겠구나 하는생각이 들었습니다.

 

PC와 테블릿처럼 폰카와 DSLR도 각자의 경지가 있다고 여겼었는데 간격이 약간은 줄어든듯합니다.  갤럭시의 카메라 기능중에 여러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오늘은 음식 부분을 한번 올려볼까합니다.

 

 

 

  갤럭시s6입니다. 카메라를 실행하여 모드로 들어가면 여러가지 모드를 사용이 가능합니다.

 

 

여기에서 음식부분을 들어가봅니다. 음식뿐만이 아니고 카메라가 하나의 컨텐츠처럼 여러가지모드를 다운로드를 통해서 다운받으실수가 있습니다.

 

음식모드로 실행하고 일반 촬영과 음식모드 촬영을 실행해보겠습니다.

 

 

 

음식모드

 

일반모드

 

두개의 사진을 보시면 확실히 음식모드가 색갈이 조금더 맛갈나게 나오고 좀더 진하게 나오는걸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보정은 색상에 대한 보정은 하지않고 로고와 테두리만 보정하였습니다. 예전에 펜탁스 카메라가 붉은색이 잘나온다는 이야기가 많이 있었는데 확실히 음식모드에서는 밝은색을 좀더 밝게 해주는 부분이 있습니다. 계란도 훨씬더 맛있어 보이네요 음식사진찍을때 잘이용하시면 좋을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