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모바일 S/W

맵피 네비게이션 즐겨찾기 및 경로선택

백장미꽃 2015. 10. 21. 20:12
반응형

맵피 2가지 기능


 

원래는 실시간 네비를 다른제품을 사용하다가 한날 3시간동안 막힌길로만 안내하는 바람에 너무 짜증나서 맵피로 변경을했는데 모든 네비들이 그렇듯이 장단점은 조금씩 있는것같습니다.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맵피가 좀더 빠른길로 안내하는 느낌을 받습니다. 간혹 너무 안막히는 길만 찾다보니 좌회전 우회전 계속 시키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땐 빼구요 

 

 

 

우선 맵피를 자주 사용하니 등록지점을 등록해보겠습니다. 맵피를 실행시키면 자동적으로 최근목적지와 등록지점을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위에 등록지점을 등록해보겠습니다.

 

 

톱니바퀴 부분은 제가 잘못한부분이고 기본 화면의 아래 좌측에 주소가나오는 바로 왼쪽을 터치하시면 위에처럼 메뉴가 나옵니다. 메뉴에들어가시면 "즐겨찾기" 부분을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즐겨찾기 부분에 들어가면 기본적으로 2군데를 지정하실수 있으며 더욱 추가하고싶다면 아래부분에 "즐겨찾기 추가" 부분으로 추가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또하나 .. 맵피를 사용하면서 불편했던점인데 제가 못찾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보통 네비는 주행도중에 내가 "실시간 / 무료 / 추천 / 고속우선" 등등의 검색조건을 운행도중에 바꿀수가 있는데 난 맵피에서 못찾겠습니다. 그래서 하는건 도착지점을 등록할때 2가지의 경로 정보를 띄우는 것입니다. 위에처럼요

 

 

2가지의 경로정보를 확인한다면 기본 화면에서 마찬가지로 메뉴로 이동을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환경설정으로 들어갑니다. 환경설정은 위에 톱니바퀴 부분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환경설정에 들어가시면 "경로탐색" 메뉴가있습니다. 이부분으로 이동을합니다.

 

 

경로탐색 부분으로 이동하시면 2가지의 경로를 지정할수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원하는 경로를 등록해주시면 목적지 검색을할때 2가지의 검색옵션을 가지게 됩니다.

 

 

 

 

네비 모의주행 영상을 한번올려볼려고 올렸는데 사적인 이야기가 같이 녹음이 되어버렸더군요 그래서 그냥 배경음악을 깔았습니다. 그러니 그냥 영상만보시고 일단 네비자체는 모든길에 차량 정체상황을 표시해줘서 "좀만더가면 뚤리나?" 이런 궁금증을 해결해주고 3D지도를 다운받으면 상당히 부드럽게 진행이 됩니다. 그리고 위에 영상은 야간모드 영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