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IT제품리뷰

처음본 파워탱크 POWER TANK 무선충전기

백장미꽃 2015. 8. 13. 22:53
반응형

처음본 무선충전기 


 

인제는 무선충전의 시대가 가까이 오기는 가까이 왔나봅니다. 불과 몇달전만해도 조금 낯설었는데 인제는 내가 사용하지 않아도 아주 가까이서 볼수가 있으니.. 머지않아 거의 많은 휴대폰이 무선 충전을 지원할것으로 보이기도합니다.

 

 

 

저는 무선 충전기가 제조사의 정품만 있는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군요 휴대폰을 구매한곳에서 선물로 무선충전기를 주었습니다. 물론 제휴대폰은 아니라서 자세히는 보지 못하고 사진만 조금 찍었으니 양해바랍니다.

 

무선충전기 제품은 파워탱크 무선충전기 인데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1만원 조금 안하더군요 아마 오프라인에서 사면 만원중반대정도면 구매하지않을까 싶습니다. 솔직히 무선충전기를 처음봐서 신기한부분도 있지만 드는생각은 이게 실효성이 있나.. 생각부터듭니다.

 

 

 

 

 

USB단자가2개가 있어서 다각도로 멀티를 활용할수가 있습니다. 마이크로5핀 입력단자에 하나를 연결하고 무선충전하고 USB를 또 멀티충전하고.. 뭐 이런식으로 한다면 상당히 많은 부분을 한번에 충전할수가 있게되죠.

 

 

마이크로 5핀입력단자 부분입니다. 참고로 이제품은 USB단자부분에 청색과 적색의 LED 색상을 표시합니다.

 

 

멀티로 충전해본모습입니다.  갤럭시S6 그리고 제핸드폰인 베가아이언2  굳이 핸드폰이 아니라 보조 배터리 충전해도 좋을듯함.

 

 

이제품의 전압입니다. 출력전압이 5V 1A 라서 제가 가지고있는 일반 핸드폰 충전기보다는 출력전압이 낮습니다. 곧 그말은 충전하는데 조금더 오래걸린다는 뜻입니다.

 

뭐 큰차이는 아니니 사용하시는데는 무리는 없을듯합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이 아니라서 자세한 내용은 적지 못하는점 양해바라며 잠시 보면서 느낀점을 적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