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삼성

갤럭시S6 화이트 제품구매 디자인 살펴봅시다.

백장미꽃 2015. 12. 23. 16:26
반응형

갤럭시 구매했습니다.

 

올해 너무 힘들게 살아온 나에게 자그마한 선물을하고자 위약금을 내고서도 변경하였습니다. 이전에 공짜폰을 구매했었는데 여러가지의 모델을 선상에 올려놓고 고민을하던중...

 

갤럭시의 지원금상승.. 64G제품을 지원금을 제외하고 약 50만원에 구매했습니다. 이정도면 단통법때문에 가격떨어지기 정말 힘든상황에 잘구매했다고 생각은듭니다.  또 2년후에 중고로 팔수도있으니 이정도면 선방했습니다. 

 

카메라는 제가 정상적으로 촬영을 할수 없는상태라 베가 아이언2로 촬영한 화질입니다. 구리더라도.. 양해바랍니다.

 

 

 

색상은 화이트색상 골드색상을 추천하였지만 난 화이트가 좋은 기다리기 힘들어서 오프라인으로 바로 구매했습니다. 아시다싶이 단통법때문에 온라인이건 오프라인이건 공시 지원금은 같습니다. 단 대리점 지원금은 온라인은 있으나 오프라인은 거의 없습니다.

 

온라인이량 할부원금이 약4만원정도 차이가 납니다. 그정도면 크게 문제없음 사은품도 온라인 못지않게 받아서 만족합니다.

 

 

 

디자인은 개인적으로 이전에도 만족을 하고있었습니다. 그래서 별 고민없이 바로 방문해서 말함. 역시 디자인은 생각한대로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외관에대한 설명은 하도 많이 보셨을테니 따로 설명을 하지 않겠습니다. 그냥 화이트 모델에대한 디자인 부분만 보시면 될듯합니다.

 

 

 

 

 

사진이 이전에 사용하던 베가아이언으로 찍은것이라 좀 잘나온게 없습니다. 제가 병원에 있는관계로 촬열을 이렇게뿐이 할수없었으니 양해바랍니다. S6이번에 처음사용하면서 개인적으로 지문인식 정말편함.. 잠금화면 해제할때 홈버튼에 손가락대고 있으면 바로풀림

 

 

 

앞으로 이제품을 사용하면서 많은 기능부분을 포스팅할것입니다. 배터리부분만좀 탈부착으로 해줬으면 했는데 일체형이라 좀 아쉽습니다. 1년 후에 서비스 센터에서 배터리를 교체해야할듯합니다.

 

 

 

참고로 처음에는 32G 제품을 사용할려고 갔는데 64G랑 할부원금이 2만원뿐이 차이가 안납니다. 그래서 64G로 구매했습니다. 잘구매했다고 생각은드네요 올해 4월인가 출시했던것같은데 .. 아무래도 S7의 출시일이 다가오고 있는듯합니다. 보조금을 많이 푸는것을보니

 

다른색상을 좋아하시는분들도 많겠지만 저는 화이트를 선택한부분에서 상당히 만족스럽고 물론 앞으로 사용하면서 단점도 많이 보이겠지만 첫인상은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