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모바일 H/W

삼성 갤럭시s6 빠른카메라실행 및 잠금화면 간단한 팁

백장미꽃 2015. 12. 30. 14:21
반응형

갤럭시s6사용자 입니다. 모두들 아시는 내용일수도 있지만 간단한 팁을 적어보겠습니다. 뭐 아시는 내용일수도 있으니 악플은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 적어드릴 내용은 카메라의 빠른 실행 방법과 잠금화면 설정에 대한 부분입니다. 그럼 알아보겠습니다. 

 

# 첫번째 빠른 카메라 실행

 

이것은 어디 찾아본것은 아니고 어쩌다가 알게되었습니다. 그전에 베가쓸때는 이런 기능이 없어서 몰랐는데 갤럭시를 쓰니 있더군요 잠금화면이나 잠금화면이 해제된 화면이나 홈버튼을 2번 누르면 카메라가 실행됩니다.

 

 

위에처럼 홈버튼을 더블클릭 하시면 빠르게 카메라를 실행할수있으며 급하게 사진을 찍을때 편리한 기능으로 보여집니다.

 

 

 

해당영상입니다. 위에 카메라 빠른실행과 아래 부분의 잠금화면 설정 부분입니다.

 

 

여러장의 잠금화면

 

잠금화면 설정부분인데 모든핸드폰이 잠금화면 설정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갤럭시만 그런건줄은 모르겠으나 여러장을 한번에 설정이 가능하더군요 그래서 한번올려봅니다. 최대 30장까지 설정이 되며 1시간마다 화면이 변경되게 됩니다.

 

 

바탕화면 길게 터치하면 위에처럼 나오는건 아시죠? 길게 누르시고 배경화면이로 이동을합니다.

 

 

 

그리고 왼쪽 상단에 자금화면 부분으로 이동을합니다.

 

 

그리고 설정하고자하는 화면의 폴더로 이동하고 잠금화면하실 사진들을 지정해줍니다.

 

 

잠금화면하고자 하는부분을 지정

 

 

그리고 화면 아래부분을 보시면 기본화면부터 갤러리 등이 있느데 우측으로 드래그하시면 그간 지정했던 잠금화면들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이미지 우측상단에 폴더모양 보이시는것은 여러장의 잠금화면입니다. 그리고 단독은 말그대로 단독 잠금화면이구요 뭐 큰기능은 아니지만 아주 간단한팁이니 모르셨다면 응용하시길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