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모바일 H/W

스펙비교 V10 아이폰6S 갤럭시S6 갤럭시노트5 어떤걸 사야할까

백장미꽃 2015. 12. 22. 21:06
반응형

고민이다.

 

내가 베가아이언2를 사용하는데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도 불가하고 회사가 폐업한상태라서 더욱 사용하기가힘들다. 베가아이언2가 값이 확떨어졌을때 구매를해서 현재 1년정도 사용한 상태인데 단말기 할부가 5만원 위약금이 11만원정도 발생도는 상태이다 기기변경을 해도 위약금이 발생한다는것은 이번에 처음알었다.

 

현재 내 물망에 올라있는데 휴대폰은 LG V10, 애플 아이폰6S, 노트5, S6다.

 

현재 가격면에서는 지원금이 가장낮은 아이폰이 가장 비싸다. 아이폰을 구매하고 싶은 정말 지원금이 너무 작다 그래서 항상 그렇듯 안드로이드쪽으로 눈이 가게된다.

 

이것저것 살피는김에 해당 4개의 핸드폰의 스펙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모든 이미지는 각제조사 홈페이지에서 퍼왔습니다.

 

 

LG V10

 

 

 

애플 아이폰6S

 

 

 

삼성 갤럭시 노트5

 

 

 

삼성 갤럭시S6

 

 

 

내일 아마 휴대폰 매장에서 구매를 할것같은데 지금 현실로서는 아무래도 아이폰은 힘들지 않을까싶다. 아마 V10이나 S6로 조여져 옵니다. 지원금이 항상 변경되기때문에 인터넷에서 찾아보면 지금은 5~60만원대의 할부원금을 가지고 있는게 V10과S6인데 아이폰은 90만원대 할부원금이네요.. 속상합니다. 이놈의 돈이먼지 이번에도 아이폰을 포기해야하나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해야하기때문에 아이폰은 월요금이 10 만원이 넘어간다..

 

뭐 그냥 스펙을 보시고 각자 원하시는거 잘 구매하시길바랍니다.

 

[〃 리뷰/〃 삼성] - 삼성 갤럭시S6 생각없이본 외형후기

 

[〃 리뷰/〃 IT제품리뷰] - 처음본 파워탱크 POWER TANK 무선충전기

 

[〃 IT/〃 모바일 H/W] - 팬텍 베가 아이언2 볼륨키로 쉽게 카메라 촬영하기

 

[〃 IT/〃 모바일 H/W] - 갤럭시 숨겨진기능 #2 와이파이 한번에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