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모바일 H/W

삼성 갤럭시s6 카메라 듀얼카메라 GIF모드 패스트모션 보기

백장미꽃 2016. 3. 27. 19:17
반응형

s6 카메라 추가기능

 

s7이 출시되고 본격적으로 판매되는 시점에 s6에대한 부분을 올려서 뭐할려나만은.. 제 핸드폰은 s6이기때문에 올려보겠습니다. s6 부터 카메라에 많은 공을 들이고 있다는게 느껴지는 갤럭시인데 이번 s7이 조리개가 1.7로 나온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참고로 조리개가 1이면 사람의 눈과 같다는 뜻입니다. 그만큼 조리개가 수치가 낮을수록 좋은 카메라입니다.  쓸데없는 서론은 집어치우고 삼성의 카메라 모드를 보겠습니다. 

 

 

 

위에처럼 삼성 얩스토어에 들어가시면 카메라모드를 다운 받으실수가 있고 오늘은 듀얼 카메라를 다운 받아보겠습니다. 듀얼카메라는 전방 후방 카메라를 동시에 작동시켜서 한화면에 같이 찍는것을 말합니다.

 

 

위에 부분에 삼성 옙스토어로 가셔도되고 카메라 실행하셔서 다운로드로 들어가셔도 됩니다. 그리고 설치하시면 로고때문에 안보이는데 화살표 해놓은 부분이 듀얼카메라입니다. 다운설치하시면 저렇게 생깁니다.

 

 

듀얼 카메라를 실행시키시면 위에처럼 후면 카메라의 배경에 전방 카메라가 보이게 됩니다. 그리고 전방카메라는 어안 렌즈 부터 만화경등등 몇가지의 모드로 촬영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건 패스트 모드인데 동영상 촬영부분입니다. 이것을 왜올려놓았냐면.. 보통의 패스트 모드는 전체를 가속하는경우인데 s6의 패스트는 위에 보시다싶이 정상 재생과 빠르게 재생할 부분을 직접 지정하실수가 있습니다. 이부분은 정말 좋은듯..

 

 

 

 

 

 

위의 패스트 모드 영상입니다. 정상적으로 가다가 갑자기 훅 빨라지는게 보이실겁니다.

 

 

 

그리고 이것저것 해보는 김이 GIF 모드 촬영부분입니다. 총 20장정도의 사진을 촬영하여서 위에처럼 GIF로 저장하게 됩니다. GIF또한 연사로 촬영해서 원치않는 부분은 직접 제거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사진편집부터 영상편집을 하는 어플들이 많은데 전문적으로 편집하실게 아니라면 이처럼 휴대폰 자체의 기본기능에서 하시는게 편리하고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