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법율/생활정보

잡코리아 입사요청 면접제의 요청을 잘확인합시다

백장미꽃 2014. 8. 18. 11:02
반응형

입사제의한 내용을확인합시다.


 

잡코리아에서 구직활동을 하다가보면 이력서를 공개로 해놓게 되면 내가 기업체의 구직공고를 보는것뿐만이 아니라 기업에서도 구인정보를 확인하여 나의 이력서를 보게됩니다. 그리고 그사람이 필요하다 생각이들면 입사제의나 면접제의를 받게됩니다.  

 

 

 

로그인을 하신후에 입사지원관리로 이동하시고 "면접제의.입사요청 기업" 메뉴로 이동을하시면 나에게 제의를 한 기업체의 정보가 있습니다.해당기업에서 구직중인 내용을 살펴보시고 이력서를 제출하고 싶다면 이력서를 제출하신후에 답장보내기를 합시다.

 

 

위에처럼 면접제의 글을 보게되면 메일보기부분에 편지함이 있습니다. 그부분을 클릭하시게되면 해당 기업체에서 보내온 메세지를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메세지 확인하시고 답장을 보냅시다.

 

 

답장보내기를 누르시고 내가 보내고픈 메세지를 보냅니다. 예로 "입사지원 하였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뭐 이런 메세지라던지 자기가 원하는 메세지를 전송합니다.

 

 

전송을 하고나면 발송완료로 처리가 됩니다.

 

위에 답장보내기를 하는이유는 제생각이긴 합니다만, 해당기업체에서 입사요청을 저에게만 한것은 아닐것이고 다른사람도 있을겁니다. 그리고 입사요청이 없이 검색하여 지원한 사람들도 많이 있을것이고 이런 부분들에서 나에게 입사제의를 했던 부분이 누락될수가 있습니다. 잘못하면 채용될 확율도 떨어지겠지요.. 이런부분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해당기업에 취직을 하고싶다면 입사지원후에 입사지원을 하였다믄 메세지를 보내서 나를조금더 어필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취업전선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