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WEP

잡코리아 관심있는모집공고 스크랩하여 편하게관리하기

백장미꽃 2014. 3. 17. 21:36
반응형

잡코리아 스크랩하기


 

구직활동을 하실때 잡코리아를 보통 많이들 보는것같습니다. 그런데 보다가보면 관심이가는 모집공고가 있습니다. 그러면 그창을 띄어놓고 다른것을또 보기도 하지만 스크랩을 해놓으시면 편리하게 내가 스크랩했던 모집공고만 따로 모아서 보실수가 있습니다. 해놓으시면 내가 관심가는 부분들을 모아서 정리할수 있으니 상당히 편리합니다. 

 

 

 

잡코리아에 로그인을 하시고 내가 원하는 키워드로 검색을하시면 거기에 해당되는 목록이 나옵니다. 그러면 하나하나 들어가서 보다보면 관심이가고 더 알아보고싶은 모집공고가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보다가 보면 관심있는 모집공고가 있고 우측상단부분에 보시면 "공고 스크랩" 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를 눌러놓으시면 별모양에 색갈이 생기면서 스크랩이 완료가 됩니다.

 

 

완료가된 스크랩은 나중에 개인회원 홈페이지에서 "스크랩한 채용정보"에서 확인하실수가 있으시며 여기가 아니더라도 이력서 관리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런식으로 이력서 관리쪽 메뉴에 들어가시면 좌측메뉴중에 "스크랩한 채용정보"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에 들어가시면 스크랩하신 목록들을 확인하실수가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스크랩한 날짜와함께 마감인지 아직 모집중인지 확인하실수가있으며 내가 관심있는 모즙공고를 모아놓은 상태이니 좀더 신중하게 보실수가 있습니다.

 

스크랩을 하지않고 보다가보면 다시 그기업체의 공고를 찾아볼려고 해도 가끔 놓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때 이렇게 해놓으시면 상당히 편리하게 관리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좋은직장 원하는직업 얻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