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법율/생활정보

보라매병원 주차장비용 보라매공원 근처 공영주차장도있음

백장미꽃 2014. 8. 19. 16:09
반응형

보라매 주차장정보


 

보라매 병원 이용하시는분들과 보라매공원 이용하시는분들에게 작은  주차장 정보를 제공하고자 적어봅니다. 보라매 주차장이 기본주차비가 좀비싼편이라서 상황에 맞게 잘이용하시면 되실듯합니다.

 

아래 이미지들은 다음지도를 통해 캡쳐하였습니다.

 

 

 

보라매 병원 근처엔 총3개의 주차장이있습니다.

 

1. 보라매병원 부설주차장

요금은 최초20이내 나갈시 무료 시간당 3천원 종일권을 끊을수 있으나 휴일날에는 차량등록을 할수없어서 종일권을 끊을수 없습니다. 종일권은 최초1일차 2만원 이후 3일까지 1만원 이후 매일5천원씩입니다.

 

2. 공영 주차장

10분당 200원 시간당 1200원 월간주차 5만원 월간주차는 서울시 주차홈페이지에서 등록하여야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밤10시부터 아침 9시까지 무료개방

 

3. 공영주차장

보라매공원옆길 주차장  5분당 250원 1시간3천원 밤8시이후 무료개방 여기는 주차자리 잡기가 힘듭니다. 공원오는 차량들이 많아서

 

다른 주차장을 모르겠고 일단 확인한곳은 이렇게 3군데입니다. 각기 장단점이 있습니다. 그러니 자기가 와야하는 패턴을 파악하셔서 거기에 맞게 이용하시면 되실듯합니다.

 

 

보라매병원 주차장 입구모습입니다. 직진을 하면 병원 주차장이며 저기에서 좌회전을 하면 공영주차장이나옵니다. 병원 바로옆이라 병원방문하시는분들이 이용하셔도 크게 불편한건 없습니다.

 

 

여기는 보라매공원옆에 있는 노상 주차장입니다. 평상시에는 거의 자리가 없습니다.

 

보라매 병원을 가신다거나 보라매공원을 이용하신다거나 하신다면 주차 정보를 한번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면 좋으실듯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