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가정용 손수레(구르마) 폴딩핸드카트 사용기

백장미꽃 2019. 2. 24. 17:32
반응형

가정용 손수레 구매기 입니다. 이사는 아니고 집에 가구가 좀 들어오면서 버리는곳까지 내려야할 부분이 많이 있어서 겸사겸사 구매했습니다. 이전에도 필요한 부분들이 있었지만., 구매하고 있지 않다가 이번에는 많은 물품을 내려야 해서 구매했으며.. 제가 제일 좋아하는 지마켓에서 구매 했습니다.


제품명은 폴링핸드카트?


입니다. 가격은 택배비까지 39900원 4만원이네요. 


가정에서 사용하기때문에 최대한 부피는 크지 않으며, 어느정도의 짐을 나를수 있고 일정수준의 무게도 견뎌야 하는게 구매 의 주된 목표입니다.





최초의 크기 자체는 크지 않습니다. 위에처럼 최소로 했을경우엔 사진상의 위치로 가로가 47cm, 세로가 30cm 입니다. 무개는 3.5kg이며 최대 적재무게는 100kg 입니다. 뭐 그정도까지 사용할 일을 없을것같고 2~30kg정도만 견뎌도 됩니다.



▲ 아래 부분은 무개를 견디기 위해 바퀴가 6개가 있으며 360도 회전이라고 되어 있고 회전은 되는것 같은데 앞바퀴 부분은 고정형이라 손잡이 부분을 끌고 가는게 아닌 옆으로 끌고 가게되면 정상적으로 움직이지 않습니다. 할꺼면 전부 회전으로 하지.. 무개 하중때문에 그런건지는 잘모르겠으나 옆으로 끌고 다니는건 앞바퀴를 빼지 않으면 어려워 보입니다.






▲ 손잡이와, 하중받는 부분을 늘리면 크기는 좀더 늘어 납니다. 크기는 늘어나도 전체적인 크기가 작기때문에 부피가큰 짐들은 옮기기가 어렵습니다. 이부분은 최초에 크기가 작은것을 구매한 것이라 제품을 탓하면 안되고 구매하실때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 손잡이 부분은 최대 91cm까지 늘어나기때문에 성인이 끌고다니기도 문제가 없습니다. 단,. 이제품은 손잡이를 세웠을경우 90도 고정형이 아니고 약 160도 정도까지 넓어지기때문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 사진상 있는 어항이 2자. 즉 60cm 어항입니다. 사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손수레의 하단 부피가 작아서 어한 자체가  상당히 커보입니다.


가정에서 부피가큰 짐이나 이사?용도로 쓸일은 없겠지만 전문적인 짐나르기에 적합한 제품은 아닙니다. 무게가 어느정도 있고 부피가 작은 제품들을 나르는데 하나정도 있으면 편리할것같은? 뭐 그정도로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