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한샘 거실테이블 피코 리프트업 난 추천일세

백장미꽃 2019. 2. 17. 21:13
반응형

원래 구매할려고 했던것은 거실 테이블 이였으나, 그와 더불어 소파까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22만원 가량 주고 구매하였으며 한샘몰에서 주문하였습니다. 이제품은 주문을 할때 소파와 달리 직접 배송받을 날짜와 시간대를 지정할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이제품을 알고 있었던것은 아니고 아는분 집에갔는데 이걸 구매했길레 괸찮은것 같아 저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한샘 피코 테이블


베이지하고 웬지 색상 두개가 있으며,. 구매한 색상은 베이지 입니다. 너비는 105cm로 이것보다 조금더 긴제품도 있습니다.





이전에. 다른업체에서 테이블을 구매했다가 곰팡이 있어서 반품하고 구매하지 않고 있었는데 확실히 브랜드라 그런지 제품자체도 깔끔하고 군더더기가 없습니다. 설치부분도 깔끔하구요 개인적으로는 여러 오픈몰 보다는 가격이 차이가 거의 나지 않으니 한샘몰에서 그냥 구매하시는걸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 이제품을 구매하게된 가장큰 이유는 수납입니다. 수납하는것은 많이 있는데 안보이게 수납할수 있고 테이블이 리프트업 되어서 간단하게 식사나, 노트북 사용용도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 지저분한것들은 전부수납할수 있고 최종적으론 외관만 보이기때문에 상당히 깔끔해 보입니다. 단, 단점이라면 리프트를 할때 한손으로 잡고 해도 되나., 한손으로 하면 잘 되지 않습니다. 그부분만 조금더 부드럽게 된다면 좋을텐데 말이죠









▲ 리프트는 거실의 싱크대 선반처럼, 에어로 되어있어 내린다고 확 내려가거나 올린다고 확올라가거나 그러지 않습니다. 부드럽게 올라가며, 또한 내려갑니다. 그리고 기타, 마감 부분  조립상태, 나사등도 문제 없이 깔끔합니다.






▲ 고장이 없다면 걱정할 부분은 아니지만 차후 오랜기간 사용하다가 리프트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경우, 물건을 꺼내기 어려운 부분이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정먼쪅에도 열고닫을수 있는게 하나더 있었다면 좋을것 같긴하나, 벌어지지 않은 일을 벌써 부터 걱정할 필요는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리프트의 하중은 25Kg까지 견딜수 있습니다. 뭐 저정도면 왼만한 물건은 다 올려놓고 사용하여도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 이전테이블이 너~~~~무 지저분해서 눈에 가시같던 테이블을 치우고 이걸로 구매하니 마음이 한결 편안하네요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한샘 브랜드에 제품또한 멀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