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차이코스 슬림 플러스 1개월 사용한 후기 입문용

백장미꽃 2019. 8. 11. 20:30
반응형

 

차이코스 슬림플러스 1달간 사용후기 입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아이코스를 분실하고 연초를 사용하다가 도저히 탄내때문에 안될것 같아 차이코스 슬림 플러스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7만원으로 3000ma 배터리가 들어가 있습니다.

 

확실히 배터리가 길어서 그런지 약 30번넘게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단, 끄거나 키는게 연속 3번을 눌러야 해서 상당히 불편합니다. 꺼질때야 뭐.. 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꺼지긴 하나 인위적으로 끌려고 하면 3번을 눌러야 합니다.

 

 

중국 제품이라 그런지.. 포장은 그냥 저가형 뭐 그런 느낌입니다.  구성품도 몇개 들어있지않고 포장자체도 고급스러운 느낌은 없습니다. 

 

 

구성품은 간단하죠? 충전은 상당히 빨리 됩니다. 타입C를 지원했으면 좋긴하겠으나 마이크로5핀을 지원하는제품입니다.

 

 

디자인은 릴플러스와 비슷하며 LED표시 장치가 있어 잔여시간/현재까지 사용한 횟수 / 청소 여부등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릴플러스에 LED를 넣어 놓았다고 생각하시면 편하실듯 합니다.

 

 

가장중요한건 아무래도 연무량 타격감 이런부분일것 입니다.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아이코스보다 연무량에선 조금더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물론 아이코스 초기 모델을 사용했었고 후발주자인 차이코스 슬림 플러스가 조금더 개선되어 출시가 되었을테니 그정도의 차이는 자연스러울 것입니다.

 

이제품은 오프라인으론 구매할수가 없으며 온라인으로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제품자체에 기대감? A/S 그런부분들 생각없이 저렴한가격에 사용해보고 싶다면 사용해보시는것도 괜찮습니다. 그립감은 이전에 언급했듯이 릴플러스와 비슷합니다.  청소하기 애매한 부분들이 있으며, 아이코스 처럼 심지가 금방 부러지거나 하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7만원이 작은 금액은 아니지만 권련형 제품을 찾는다면 입문용으로 나쁘진 않는것 같습니다.

 

[〃 리뷰/〃 IT제품리뷰] - 갤럭시 노트9 실리콘케이스 재클린 블랙 색상후기 괜찮은데?

 

갤럭시 노트9 실리콘케이스 재클린 블랙 색상후기 괜찮은데?

갤럭시 노트 9 케이스 입니다. 저는 젤리케이스 유형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미지가 들어가거나 디자인이 심한것들은 보편적으로 구매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구매후 사진을 찍긴 하였으나, 리뷰 관련은 올릴 생각..

ansths.tistory.com

[〃 IT/〃 게임] -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실행중 오류 해결 방법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실행중 오류 해결 방법

저번 주였던 것 같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실행하면 "게임이 실해중입니다." 문구가 나오면서 실행 버튼이 활성화가 되지 않아 실행을 할 수가 없습니다. 이에 작업 관리자를 들어가서 백그라운드를 보면..

ansth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