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이야기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옐로우카페 아메리카노도 팝니다.

백장미꽃 2017. 10. 21. 16:38
반응형

옐로우카페


다녀온지는 시간이 벌써 약2달이 넘은것같은데 이제서야 사진을 올립니다. 요즘일도 너무 많기도하고 그래서 블로그에 여러정보를 올리지를 못했습니다.  이카페는 제주도 중문 관광단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주도엔 기업자채로 운영하는 식당 및 카페등이 많이 위치한것같습니다. 옐로우 카페또한 빙그레에서 운영하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바나나우유를 베이스로 여러상품을 파는것으로 보입니다.



중문관광단지의 위 위치에 있습니다.





▲ 중문 자체에 좀 고급 호텔들이 많아서 그런가 휴가 피크철은 조금 지나긴 했지만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 커피가 먹고싶어서 방문했던 곳이며 바나나 관련 제품만 판매할줄 알았는데 커피도 판매 합니다. 대부분의 메뉴는 바나나를 주원료로 하는 제품을 판매합니다.



▲ 참고로 중문에서 뭔가 구경을 할려고만 하면 입장료를 받습니다. 좀..  그랬음.. 입장료도 저렴한것도 아니고 저걸 볼려고 그금 액을 지불하긴 너무 아까웠습니다. 해외라면 들어갈수도 있겠지만 국내 사람이라면 굳이.. 돈을 지불하며 보고 싶진 않는곳이 더러 있습니다.








▲ 음료만 판매하는것은 아니고 안쪽에 들어가면 여러 모형들을 만들어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공간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 기념품또한 판매를 하는데 사진에 보이는 물품만 있는건 아니고 사진엘 찍어오진 않았지만 다른 기타 물품들도 판매를 하고있습니다.



▲ 중문 관광단지 들르면서 별느낌없이 들어갔고 별느낌없이 나온곳입니다.  주차장은 그리 여유롭진 않습니다. 중문에 가시면 마땅히 쉴곳이 그리 많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중문가실때 알아두시면 좋을듯합니다. 마땅히 적어드릴 내용이 없어서 길게 적을 부분은 없네요 위에 KFC 매장이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