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이야기

충남 당진 석문선착장 낚시 다녀올만한곳[조과는 모름]

백장미꽃 2020. 9. 1. 15:23
반응형

이번에 서해를 조금 다니면서 낚시터를 알아보다가 한군데 찾은곳이 있어 공유? 드립니다. 위치는 석문선착장 이며, 차량 진입이 가능합니다. 텐트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진처럼 부두에 차량이 진입가능하며 선착장 자체도 폭이 넓어서 약 2차선 도로 정도의 크기 입니다. 선착장 아래로 내려갈수도 있고 특히 삼치 잡이 하시는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http://kko.to/NJyCQanYp

 

석문선착장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선착장 입구 부분인데 입구에도 차량을 주차할수 있는 공간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선착장 입구쪽에 기본적인 낚시 용품을 판매하는 간이 매장도 있어서 낚시 하는 사람들에겐 상당히 좋은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성구미 선착장으로 가는길에도 차량을 주차할수있는공간 아래 모래사장으로 내려갈수 있는 길들이 있어서 아래 내려갈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관리가 잘 안되고 있는곳 처럼 보여서 선착장을 제외하고 다른곳은 지저분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모래사장에서 텐트 치는 사람이 보이지는 않았지만 아마 주말 저녁에는 낚시하면서 고기 굽는 사람들이  꼭 있을법한 장소중에 하나 입니다.

 

썰물때 보니 밑걸림이 상당히 많을것으로 보이며 루어 낚시나 찌낚시 정도가 적당할것 같습니다. 원투 낚시를 하면 음.. 밑걸림이 생각보다 상당히 많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한 20분정도 잠시 있었으며 조과를 이룬 사람을 보지는 못했습니다. 따로 보관하고 있는게 아닌지 모르니 참고만 하세요. 감사합니다.

 

[〃 나의 이야기] - 인천 연안부두 배낚시 장대, 백조기 조과

 

인천 연안부두 배낚시 장대, 백조기 조과

처음으로 유료 배낚시를 다녀왔습니다. 섬에서 살았던 사람이라 배낚시를 유료로 가본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회사에서 가게 되었으며, 업체는 인천의 제일배낚시를 통해 배를 예약하고 다녀

ansth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