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기행

부천 와일드 그릴 도심속 캠핑식당 부천종합운동장역

백장미꽃 2016. 10. 31. 23:25
반응형

와일드 그릴 다녀왔습니다. 부천에 이런곳이 있는줄 몰랐습니다. 가계는 캠핑형 식당인데 살이조금 있으신 분들에겐 의자가 좀 불편하실수 있습니다. 정말 이전부터 다녀오고 싶은곳이였는데 이번에야 다녀왔습니다. 가격 같은 정보는 기본적으로 네이버에서만 검색하셔도 나오니 따로 적지 않겠습니다.

 

캠핑기분

 

우선 와일드 그릴은 만약 야외에서 드시고 싶다면 미리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저도 미리 예약 했습니다. 약 2시간전에 예약하니 예약이 됩니다. 기본적으로 고기류는 12000원대입니다. 삼겹살,목살,갈매기살 저희는 이렇게 먹었습니다.

 

 

고기는 아래도 사진을 찍어놓긴 했는데 확실히 좋습니다.  완전히 생으로 보셔도 되며 두깨도 좋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또한 맛있구요 그리고 그릴 아래 숯불을 넣어줘서 더욱 맛있게 즐기실수가 있습니다. 참고러 사진에 있는 버섯은 추가한겁니다. 5000원

 

 

주차장은 넓으니 차를 가져오셔도 문제는 없으실듯하며 대리를 부르시는것도 편리합니다. 대리 기사분들도 잘 아시는듯함

 

 

야외 테이블인데 칸막이 있는곳에 인원이 작다면 다른팀들과 같이 먹어야하는 약간의 ? 불편함은 있는데 뭐.. 그정도야

 

 

밑반찬은 식당내에서 전부 셀프로 가져가셔야 합니다. 수저및 기본 그릇또한 전부 셀프이며 주류는 카운터에 말씀하시고 가져가셔야 합니다. 그리고 고기와 메뉴에 있는 주문을 하실때는 문자로 보내시면 가져다 줍니다.

 

 

캠핑분위기가 살짝?나는데 날이 많이 추워지면 어떻게 해주실지.. 아마 비닐막을 닫고 난로를 틀어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삼겹2인분 목살1인분 입니다. 나중에 추가로 갈매기살도 먹었는데 그것도 괜찮더군요 찌개와 밥도 좋습니다.

 

 

 

 

 

 

 

 

 

야외에서 드시면 술은 정말 많이 들어가는것같습니다. 그덕분에 다음날 회사에서 개가 되버렸지만요 지금은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방문하실때 야외에서 드신다면 옷을 두껍게 입고 가셔야 할것같습니다. 참고로 흡연은 흡연장소가 별도로 있어서 식사하실때 담배연기가 들어오거나 그러지는 않습니다. 보통 기대를 많이하면 실망이 큰법인데 여기는 제가 기대했던만큼 딱 그만큼 해줬습니다. 방문하셔도 돈아깝거나 그러지는 않으니 편하게 방문하셔도 될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