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슈/〃 기타

부천 세계 비보이 챔피언십 대히 비보이 영상

백장미꽃 2016. 7. 23. 16:51
반응형

B-Boy


퇴근하고 부천역에 내리니 부천역 광장에서 "쾅 쾅콰 콰오코카카ㅘ오아ㅗ카ㅗ아와오카ㅘㅋㅁ" 하는 소리가 들려서 보니 비보이 대회를 하고있습니다.  정확하게는 부천 마루광장입니다. 


http://bbickorea.com/ <-- 대회 정보


이런대회를 하는줄도 몰랐는데 조금 구경했습니다. 예전에 한국 비보이들이 세계적으로 유명하대서 영상을 찾아보고 했었던 기억때문에 구경함.




대회 일정입니다. 제가 구경한날은 7월 22일 이니 한국대표 선발전을 하는 날임.. 그리고 월드 파이널이 있는걸로 봐서는 세계의 다른팀들도 출전을 하는것으로 보여집니다. 비보이 대회 하는거 보면서 부천 시민이지만 참.. 부천이 문화도시 플랜카드 걸더니 문화적으로 이것저것 해볼려고 노력을 하는구나.. 영화,만화.. 춤까지.. 뭐 하는거야 반대는 안하지만  세금만 똑바로 쓰여졌으면 하는..


`

▲ 부천역 광장이다보니 젊은 사람들보단 연세가 있으신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래서 호흥이 거의 없음.. 좀 안타깝네요 부천시민인 나도 이런대회가 있는줄도 몰랐는데 조금더 홍보에 노력을 했다면 좋았을걸..  저기 계신 분들도 퇴근길에 뭔가 하길레 구경하는 뭐 그런 분들로 보여짐.





▲ 8강전이라는데 .. 뭐 팀이름은 잘모르겠고 잘추긴하네요 2개팀의 8강전 영상을 같이 첨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