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기행

쌈채소 많은 시흥 하중동 북촌순두부와생고기

백장미꽃 2016. 11. 24. 20:02
반응형

시흥 다녀왔습니다. 뭐 시흥도 시흥 나름이긴하지요 땅이 너무 커서 정확히는 시흥 하중동 다녀왔습니다. 동내가 자그마해서 먹을거리가 많이 있지는 않지만 나름 먹을만한 고기집을 발견해서 적어봅니다.

 

북촌순두부와생고기

 

이게 체인점인것 같기는 한데.. 다른데서는 본 기억이 없어서 체인점인지는 잘모르겠고 먹을만합니다. 술을 너무 많이먹어서 나오면서 간판을 한방찍는다는게 잊어버렸네요.. ㅠ

 

 

보시면 고기 불판과 찌개용 불판이 별도로 있습니다. 별도로 드실수가 있으며 테이블도 있고 좌식도 있습니다. 편하신데로 앉아서 드시면 될것같습니다.

 

 

제가 여기를 적어야 겠다고 생각한 2가지 하나는 고기죠.. 물론 고기집이니 고기가 좋아야지요.. 제가 계산한게 아니고 친구한테 얻어먹어서 저게 1인분에 얼마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우선 고기만보자면 돈아깝진 않으니 편히 드시면됩니다.

 

 

 

 

 

 

 

찬들과 파무침등등은 여느 고기집이랑 비슷한데 여기 주인장님이 혹시 이글보신다면 마늘좀 잘게 썰어주셨으면.. 좋겠네요 마늘을 너무 크게썰어서 부담스럽니다. 물론 잘라서 먹으면 되긴하지만.

 

 

 

 

여기 글을 적어야 겠다고 생각한 2번째 쌈채소 입니다. 쌈밥전문점아닌 일반 고기집에서 구경하긴 힘든 쌈들이 많이 있습니다. 참고로 지금까지 고기집 수도없이 많이 다녔지만 다닌 고기집중에선 쌈종류가 제일 많았습니다. 물론 쌈밥집 제외하구요 쌈도 싱싱한편이며 셀프로 드시고 싶은것을 골라드실수 있습니다.

 

 

음.. 고기집과는 상관없는 이야기이긴한데 위에 고기굽는 사진은 갤럭시s6 아웃포커싱 기능으로 찍은건데 이번에 좀 놀랬습니다. 아웃포커싱이 생각보다 잘되어서 물론 뒤에 뿌연게 인위적인 느낌은 들지만 좀 놀랬네요..

 

 

 

 

계란찜도 좋아보이죠? 괜찮습니다.

 

 

 

지도가 아직 업데이트가 안되었습니다. 위에 위치로가시면 되며 로드뷰는 잘못나온것입니다.

 

 

다른 부분들은 여느 고기집이랑 비슷하며 쌈과 고기는 다른 고기집보단 좋습니다. 하중동에 잘 가실일은 없겠지만 가신다면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만한 고기집입니다.

 

오늘도 맛저녁들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