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모바일 S/W

갤럭시 연락처 카톡 문자공유 방법 문자로 보내기

백장미꽃 2016. 5. 18. 21:46
반응형

아마 저뿐만이 아니고살면서 많은분들이 느끼실겁니다. "xxx야 홍길동 전화번호좀 보내죠" 물론 보내주면 돼죠.. 일일이 번호를 적어서 보낼수도 있지만 전화번호부등이나 최근 목록에서 첨부하여 보내실수도 있습니다.

 

전화번호 발송 몇가지

 

몇가지라고 하긴 그렇고 최근 목록이라던지 전화번호부 등에서 문자나 카톡등 여러 공유 프로그램들을 통해 전화번호 등을 공유해 봅시다. 참고로 제핸드폰은 갤럭시s6모델이며 마시멜로 6.0.1 버전입니다.

 

연락처에있는 번호 공유

 

 

연락처에 있는 번호 공유 방법입니다. 우선 연락처로 들어가셔서 공유하고자 하는 전화번호로 이동을합니다.

 

 

공유하고자 하는 전화번호로 이동하셨다면 "더보기" 메뉴로 이동을합니다.

 

 

더보기에 들어가시면 "연락처공유" 부분으로 이동하시면 해당 연락처를 공유하실수가 있습니다.

 

 

연락처 공유에서 문자로 이동하시면 해당 연락처를 문자로 보내실수가 있습니다.

 

 

문자를 누르시면 위에처럼 카카오톡 부터 SMS 까지 연락처를 공유하실수있습니다.

 

 

그리고 받으실분의 연락처를 적용하시면 공유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이번엔 최근 연락처에있는 번호를 다른 이의 연락처에 전송해보겠습니다. 최근목록에서 누군가에게 연락처를 전송할것인지 고르신후

 

 

그리고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우측상단에 더보기로 이동하신후에 번호 전송으로 이동하시면 해당번호를 위에처럼 똑같이 SMS및 카톡등으로 공유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또하나 문자화면에서 연락처를 전송하는방법은 문자의 대화창에서 첨부파일 모양을 누르신후에 우측하단에 "기타" 메뉴로 이동하시면 위에화면처럼 나오게 됩니다. 저기에서 "연락처" 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전송하고자하는 연락처를 체크하시고 마지막에 완료를 하시면 해당 전화번호를 첨부하실수가 있습니다.

 

 

 

첨부하시면 위에처럼 대화창에 번호가 나오게 됩니다.  제가 지금 몸이 나른해서 그런지  글이 조금 두서없이 적힌것같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이해하시고 화면처럼 공유하시면 아주간단하게 연락처를 공유하실수 있으니 쉽게 하실수 있을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