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모바일 S/W

갤럭시s6 잠금화면 및 알림줄 모든알림끄기 팁 마시멜로6.0버전

백장미꽃 2016. 4. 20. 20:50
반응형

안드로이드폰들의 거의 성질나는부분중에 하나인데.. 바로 알림입니다. 휴대폰을 내려놓으면 1시간이 멀다하고 징........징..........징... 이런저런 알림들이 켜지죠 이부분을꺼보겠습니다.

 

s6 잠금화면 및 알림줄 알림끄기

 

제핸드폰은 갤럭시s6입니다.  6.0 마시멜로 o/s 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라며 기존에 어플들에 일일이 들어가서 알림을 끄시는것 말고 휴대폰 자체에서 끄는 부분입니다.

 

 

 

상단부분 알림줄에 있는 여러 알림들 자고일어나면 눈쌓이듯이 수북히 쌓여 있죠..

 

 

잠금화면 또한 알림에서 벗어나지 못합니다.

 

 

알림줄에 수많은 알림줄을 보실수가 있으며 이부분을 끄는걸 차례대로 보겠습니다. 끄는것은 아주 가까운곳에 있습니다.

 

 

휴대폰 환경설정에 들어갑니다. 환경설정에 들어가시면 "잠금화면 및 보안" 부분으로 이동합니다.

 

 

잠금화면 보안으로 이동하시면 "잠금화면 알림표시" 부분으로 들어갑니다.

 

 

여기에 보시면 3가지의 내용표시 방법이 있습니다.

1. 내용 표시 - 알림 내용전체를 표시

2. 내용 숨기기 - 알림이뜬 어플만 표시가 되며 알림내용은 보이지 않음

3. 알림 표시안함 - 알림 자체를 표시안함.

 

위에3가지에서 원하는 부분을 선택하시고 우측에 스위치에서 전체를 끄고키거나 내가 원하는 어플만 차단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잠금화면이 아닌 알림 표시줄에뜨는 알림입니다. 마찬가지로 환경설정에 "알림" 부분으로 이동합니다.

 

 

 

 

알림부분으로 이동하시면 위에처럼 알림을 끄고자하는것을 수동으로 선택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고급 옵션" 부분으로 이동하시면 알림설정 앱에대해 어떻게 설정하실것인지 또다르게 설정하실수가 있습니다.

 

어느날 휴대폰을 계속 사용하다보니 아침에 일어나면 너무 많은 알림이 떠있어서 알림 안뜨게 하는법을 찾아 보았습니다. 그리고 일일이 어플의 알림을 끄는게 아니라 한번에 끄실수있게 설정할수가 있었습니다. 뭐 팁까지는 아니지만 저처럼 알림이 짜증나신다면 조금은 유용하실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