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IT제품리뷰

착용감이 좋은 칼국수 이어폰 TE100DA [TSST]

백장미꽃 2016. 5. 14. 10:48
반응형

티에스에스티 TE100DA

 

안녕하세요? 비싸지 않은 가격에 편안한 착용감과 외부잡음을 차단하여 좋은 음질을 들을수있는 제품으로 소문이 나있는 TE100DA 모델입니다. 이모델을 조금 살펴보겠습니다. 인터넷에 가격은 비싸지 않는 중저가 정도로 보실수 있는 제품입니다

 

모든 제품이 그렇지만 가성비가 가장중요합니다. 비싸면 당연히 좋아야하는게 맞는거고 저렴하다고 안좋아야 하는것도 아니죠 이제품같은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중저가에서 그이사의 성능이나 착용감등을 제공한다면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고 할수도 있습니다.

 

 

이제품입니다. 제품 포장은 보시다싶이 심플하게 나와있습니다.

 

 

구성품역시 많은게 들어있지 않습니다. 이어폰 본품과 이어캡이들어있는데 본품에 꽂아져있는 이어캡까지 해서 3종류의 이어캡을 제공합니다. 소,중,대 본품인 이어폰의 전체 길이는 약 1.2m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커낵터 부분은 역시 ㄱ자 커넥터 입니다. 일자형 커넥터는 요즘에 많이 사라지는 추세로 보여집니다. 일자형은 선이 늘어지는 불편함이 생겨서 요즘은 ㄱ자 커넥터가 대세인데 이제품또한 ㄱ자로 해두었습니다.

 

 

 

 

보시다싶이 디자인이나 그런부분은 특이한점은 보이지 않습니다. 이어폰은 큰 모델이 아니라서 색상과 착용감 음악이 잘나오는게 최고죠..

 

 

 

해당 제품의 기본 스펙이니다. 색상은 보시다싶이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블랙&레드,블랙,화이트 제가 적고있는건 화이트 색상이입니다.

 

제품의 음질부분은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부담없이 조용히 듣고있으면 좋습니다.

 

 

참그리고 칼국수 이어폰입니다. 잘들 아시죠? 동근형태의 이어폰은 꼬임때문에 답답할때가 많지만 칼국수형 이어폰은 그런꼬임이 최소화 되어서 가방에서 꺼내자 마자 이어폰 부터 풀어야하는 그런 불상사가 많이 적습니다.

 

 

 

 

오른쪽 이어폰에 달려있는 마이크 부분과 볼륨키부분입니다. 마이크뒷편이 볼륨키인데 제품에따로  + - 표시는 해놓지 않았습니다.

 

 

이어캡인데 기에 착용감을 얼마나 잘 제공해주는지 아주큰 지분을 가지고 있는 녀석입니다. 사람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저같은 경우로 예를들면 저는 귀가 작은 편인데 착용감이 잘맞는 느낌입니다.

 

 

 

 

 

작은 귀에 착용했네요 20m가다가 이어폰 흘렁 거려서 다시 꽃고 그런일은 없을것같습니다. 머리를 이리저리 움직여도 착용감은 그대로 유지하고있었습니다. 요즘은 스마트폰기기 때문에 이어폰이 상당히 많이나옵니다. 저가형부터 10만원이 넘는 고가형까지 그만큼 많이 잊어버리기도하고 나에게 맞는 제품을 찾기가 많이 힘듭니다.

 

이런저런 부분 잘선택하셔서 잘 고르시길 바랍니다. 몇달간 회사일때문에 이어폰을 거의 사용하지 않고 다녔는데 간만에 이어폰을 껴고 노래를 들으니 좋네요

 

에누리 앱으로 최저가 확인하기

Google play http://goo.gl/MHt7au    App store https://goo.gl/fioe6y

 

"이 사용기는 에누리 체험단을 통해 무료로 제공받아 본인의 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