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IT제품리뷰

컴소닉 PILLAR CS-770U 저렴한 휴대기기 거치 스피커

백장미꽃 2015. 3. 5. 22:04
반응형

공간활용을 윈한 스피커


 

안녕하세요? 이번에 살펴볼 제품은.. 스피커 입니다. 지금까지와는 조금 다른 스퍼커지요.. 스마트 기기를 위해 사용자를 조금 배려했다고 보실수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거의 대부분이 모니터뒤에 설치하는 스피커였는데 CS-770U 제품은 모니터 앞에 설치하게됩니다. 저도 처음으로 모니터 앞에다가 해보았는데 볼륨조절하기도 편하고 헤드셋 연결도 편리하고 그리고 휴대폰을 바로 거치해놓을수있어서 은근 편리합니다.

 

 

 

우선 개봉하여 디자인부터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스피커의 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합니다. 그래서 평점도 좋은 편이더군요 인터넷상 가격이 8000~13000원 사이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저렴하죠 아마 큰 매리트가 될수있지 않을까 싶습니니다.

 

 

박스를 개봉하고 꺼낸 본품입니다. 전제척인 디자인은 무리없이 깔끔한 정도?로 보시면 좋을듯합니다.

 

 

오른쪽 메인스피커 전면부의 모습입니다. 볼륨키등 여러 부분들은 여느 스피커와 다른점은 없으며 가격대에 비해 셀렉트키가 있다는점은 조금 편리하게 사용할수있어서 좋습니다.

 

 

왼쪽 스피커의 모습입니다. 왼쪽은 특별한건 없습니다.

 

 

연결부분모습인데 이제품은 USB케이블로 전원을 공급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USB가 없다면 별도의 전용 어뎁터를 따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전용 어뎁터는 별도로 판매를 합니다.

 

 

거치대의 뒷부분에는 선을 깔끔하게 정리할수있도록 홈이 파여져 있습니다.

 

 

그리고 거치대와 스피커는 분리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거치대만 따로 쓰시고 싶다거나 스피커만 노트북에 연결하고 싶다면 분리하셔서 따로 사용하실수가 있습니다.

 

 

휴대폰을 거치해본 모습입니다. 핸드폰은 베가 아이언2모델이며 갤럭시 노트모델이나 큰것들은 저것보다 조금더 크게 차지한다고 보시면됩니다.

 

 

그리고 이것은 테블릿을 거치한 모습입니다. 테블릿은 7인치 모델입니다. 한 10인치 테블릿까지는 무리없이 거치가 가능할것으로 보여집니다.

 

 

이어잭을 데스크탑에 바로 연결하시면 되지만 음향을 조금 테스트 해보기위해 휴대폰에 한번 연결해 보았습니다.

 

 

 

초반부에는 스피커를 통한 음성이며 후반부에는 잭을 제거하여 휴대폰 원래의 스피커입니다. 들어보시면 중저음이 좀 차이가 나는걸 느끼실수가 있습니다.

 

 

모니터 아래 부분에 설치를 해보았습니다. 요즘은 휴대폰 USB충전을 컴퓨터와 연결하셔서 하시는 분도 많으실거고 컴퓨터와 선하나 연결해 놓으시면 상당히 편리하게 충전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거치대와 스피커를 분리하여 스피커를 세운 모습입니다.

 

 

 

 

 

우선 이제품은 가장 편리한점은 두가지 하나는 휴대기기를 거치해놓고 컴퓨터작업을 하면서 항상 확인할수 있다는 점이고 스피커가 앞에 있다보니 볼륨조절할때 스피커 찾을라고 모니터 뒤에를 안봐도 된다는점 물론 제가 이런형태의 제품을 처음 써봐서 그럴수도 있습니다만 저한테는 상당히 편리하게 느껴졌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편의성을 가지고 있어서 매리트있는제품임은 분명합니다.

 

 

 

"해당 제품은 에누리 체험단을 통해 무료로 제공받았으며 사용후기는 개인의 의견임을 알려드립니다."

 

 

[〃 리뷰/〃 IT제품리뷰] - 저렴한 여행용고속충전기 머큐리 구스페리 2.1A

 

[〃 리뷰/〃 IT제품리뷰] - 블루투스 스피커의 아날로그감성 블루큐브 BC-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