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IT제품리뷰

USB 멀티충전기 LG모바일 정품 LG-5P 고속 충전기

백장미꽃 2015. 9. 7. 18:00
반응형

LG 정품 멀티 충전기


 

안녕하세요? LG모바일의 멀티 충전기 입니다. 요즘은 거의 USB와 마이크로5핀의로 통일되어 충전이 되는경우가 많아서 멀티 충전기 하나정도는 필요한것같습니다. 

 

일단 국산제품이니 믿고 살만하지요

 

 

 

 

 

요제품입니다. 국산이며 LG 모마일 정품입니다. 온라인 판매가격은 약 35,000원정도로 형성이 되어 있으며 오프라인 쪽은 약간 더 비쌀수도 있을듯합니다.

 

 

제품의 기본적인 부분을 살펴보면 USB 5개를 통해서 멀티로 5개의 동시 충전이 가능합니다.

 

가장중요한 출력전압은 총 5V, 10A 이며 1개 포트당 5V 2.1A 입니다. 마이크로 5핀 USB포트는 모든 기기가 호환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위에 적혀 있다싶이 과전류나 과전압에 의한 제품 손상이 되지 않게 보호 되어있어서 조금은더 안전하게 사용할수 있을듯합니다.

 

 

제품을 떠보면 전원 선과 USB케이블 하나 그리고 본품 이렇게 되어있으며 디자인 은 하얀색이라 깔끔합니다. 그리고 표면이 부드럽게 처리되어있어서 디자인 부분은 잘되어 있는듯합니다. 뭐 그보다 중요한건 충전기 이니 충전이 가장 중요하겠지만

 

 

USB 연결 단자 부분입니다.

 

그리고 한 2틀정도 켜놓았는데 발열은 상당히 작습니다. 충전기를 만져보면 약간 미지근한정도? 그정도에서 더이상 뜨겁게 올라가거나 하지 않습니다.

 

 

USB단자 반대편의 전원 연결 단자입니다.

 

 

LED 램프가 있어서 멀티 충전기의 전원이 켜져있는지는 램프를 통해서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뭐 가장중요한 충전이 잘되는지를 확인해야겠습니다. 위에 보시면 화면이 조금 밝게 되어서 그러는데 24%에 충전을 시작했으며 오후 8시7분에 연결하였습니다.

 

 

94%인 거의 완충까지는 9시 18분에 완충이 되었으며 약 70%정도 충전을 하는데 1시간 10 분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상당히 빠르죠 이정도면 아마 0->100 까지는 1시간 30분 정도면 완충될것으로 보입니다.

 

 

멀티 충전기의 최대 장점은 역시 여러개를 한번에 충전할수 있다는 점이죠 사진은 3개를 사용했지만 실제로는 테블릿 하나가 더있어서 그것과 블루투스 스피거의 전원으로 같이 이용했습니다.

 

 

 

 

좀더 쉽게 비교를 하기위해서 제핸드폰이 베가 아이언2 입니다. 팬텍에서 나온 정품 충전기와 위에 멀티 충전기를 비교해놓은 모습인데 출력 암페어가 0.1A가 더 높습니다.

 

 

물론 충전도 가능하지만 위에처럼 USB 전원을 하는 제품도 연결하시면 전원을 넣을수가 있습니다. 5V의 전압이 필요한 제품이고 USB로 연겨로디는 제품이라면 아무 제품이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니 굳이 충전에만 너무 신경을 쓰시지 마시고 전원으로도 눈을 돌리면 좀더 편리하게 사용하실수가 있습니다.

 

일단 국산이고 충전이 잘되니 뭐 더이상 중요한 부분은 굳이 필요 없을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