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IT제품리뷰

저렴한 스마트워치 기어 베스트 NT08 개봉기

백장미꽃 2015. 9. 23. 21:36
반응형

NT08 스마트 워치 개봉기


 

우선 저는 스마트 워치를 처음 써봤습니다. 오늘은 우선 개봉기 먼저 적도록하겠습니다.  해당 제품은 기어베스트 NT08 제품입니다.  TV로만 스마트워치에대한 뉴스만 봤었는데 처음 접해보니 약간 색다른점이 많았습니다.

 

 

 

 

 

http://goo.gl/gXjn53 

이번에 개봉한 제품인 요제품입니다.

 

가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42.17달러 입니다. 상당히 저렴한 편이죠 기어베스트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해외 직구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이제품의 기본적인 기능및 스펙을보면

 

전화통화/메세지/ 전화번호부/ 음악 재생 등등 이며 전면부에 0.3M의 카메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1.54인치 TFT 터치 스크린 알람등의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이제품은 USIM을 직접장착후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우선 해외에서온 박스부터 개봉해봅니다. 박스는 고급 스럽거나 그렇지 않습니다.

 

 

개봉을하자마자 바로 NT08제품이 눈에 보입니다.

 

 

내용물은 충전잭과 본품 메뉴얼 충전 단자 소형 도라이버가 들어있습니다.

 

 

요 아주 작은 도라이버는 스마트워치의 아래부분을 열고 USIM카드를 끼울때 사용합니다.

 

 

조금 아쉬운점이 있다면 아직까지 한글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제품은 기어베스트에 한글을 제원하는 제품도 있던것같던에 한글도 지원했다면 조금더 좋을것같습니다. 뭐 영문의로 모든 메뉴는 보면되고 영문 메뉴등은 익숙하니 큰문제는 되지 않습니다.

 

 

충전 거치 부분입니다. 저걸 시계 아래부분에 끼우고 마이크로5핀으로 충전하는 방법입니다.

 

 

시계의 아래부분인데 저부분의 나사를 열고 USIM 카드를 끼우게 됩니다.

 

 

 

 

 

처음 키게되면 나오는 모습이고 메뉴라던지 그런부분은 다음편에 자세히 적도록 하겠습니다. 상단부분에 카메라가 위치하고 있는게 보이실겁니다. 우측편에는 전원 버튼으로 보시면 됩니다.

 

 

겉표면 디자인은 부드럽게 생겼는데 개인적으론 약간만더 작았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또 너무 작게 만들면 터치라던지 화면의 크기등을 조정하기 힘드니 이런부분은 직접 판단하시는게 좋을듯하고 개인적인 생각이 그렇다는 겁니다.

 

 

손목에 착용감은 나쁘지 않습니다. 참 그리고 SD카드는 32G까지 연결하실수가 있습니다.

 

 

 

우선 스마트 워치를 처음접해봐서 그런지 약간 낮설은감도 있었는데 몇일 사용해보다보니 익숙해 집니다. 특별한 기능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배터리또한 상당히 오래갑니다. 자주 충전을 해야 한다거나 그렇지 않습니다.

 

가격대비로 생각을 해본다면 매리트를 가지고 있는 제품임은 맞는것 같습니다. 스마트워치에대한 입문용으로는 좋습니다. 물론 고사양을 원하신다면 맞지는 않지만 그게아니라 스마트워치를 사용해보고싶다면 써볼만한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 영상입니다.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해당제품은 제조사로부터 제공 받아 직접 사용후 작성된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