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기행

부천상동 옛날 돼지고기 김치찌개 참이맛 김치찌게

백장미꽃 2015. 7. 30. 13:30
반응형

여기 김치찌개 좋은데?


 

예전에 이식당에 대해 포스팅을 한번 적은적이 있습니다. 그때는 오늘처럼 김치찌개를 적은게 아니고 뼈해장국을 적었었는데 오늘 김치찌개를 한번 먹어봤는데 괸찮더군요 그래서 김치찌개를 한번더 적어봅니다.

 

우선 이식당은 참이맛 감자탕집이며 뼈해장국과 감자탕 뼈찜등이 주된 요리입니다. 그런데 김치찌개를 먹어보니 조금 오바해서 김치찌개 전문점보다 더 맛있습니다.

 

 

 

 

 

우선 사진에 있는것은 1인분입니다. 1인분에 6천원이며 6천원에 저정도면 잘나오는겁니다. 흔히 돼지고기김치찌개라고 불르기도 합니다.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돼지고기가 괸찮은게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이 얼큰합니다.

 

 

물론 김치찌개는 저녁에 술드시면서 먹기보단 점심때 식사용으로 많이 드시는데 저도 상동근처에서 일을한다면 점심때 이집을 조금 자주올듯한 맛입니다.

 

 

아쉬운점은 김치찌개 전문점이 아니라서 밑반찬이 거의 없습니다. 밑반찬도 거의 뼈해장국 밑반찬 위주로 나와서 반찬을 같이 원하신다면 어울리지 않고 찌개를 좋아하신다면 드셔볼만합니다.

 

 

 

원래 이가계에서 그냥 뼈해장국 하나 먹고 집에갈 생각이었는데 김치찌개 맛보고 사진찍어서 리뷰까지 적고 있네요 물론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이라서 조금 그럴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개인적으로는 점심때나 저녁때 김치찌개 드시고 싶다면 6천원이 아깝거나 하는 가계는 아닌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