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시티즈 스카이라인 맵확장 25개로 늘리기

백장미꽃 2016. 2. 6. 02:32
반응형

시티즈 스카이라인 팁

 

이게임을 구매하고 요즘에 한참빠져서 하고있는데 하는도중에 당황스런 부분이 나옵니다. 바로 맵확장인데 기본적으로 인구가 오르게되면서 맵을 확장할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하다보니 9구역 까지 확장이 되더군요.. 나는 더되는걸로 알고있는데 당황스러 웠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을 뒤지다가 알게되었습니다. 

 

 

 

 

위의 링크입니다. 위에 부분에서 구독을 하시면됩니다. 그전에 이게임자체를 어디에서 구매하셨는지 확인을한번 해보시고 당연히 이겜임을 다운받기위해서는 위에 사이트를 가입해야하니 위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저기에서 구독을 해주시면 25개의 확장맵을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구독을 하셨다면 게임을 접속해봅니다. 저는 영문판 게임이니 참고하시고 (한글판 구매가 다른곳에서 하는것을 처음에 몰랐음.. ㅠㅠ) 위에 컨텐트 메니저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해당부분 모드 부분으로 이동을합니다. 모드에 들어가시면 확장맵을 25개를 사용할수있게하는 부분을 끄고 킬수가 있습니다. 저기에서 켜주시면됩니다.

 

 

그리고 진행중이던 게임을 로딩해봅니다.

 

 

 

후후.. 엄청 늘어났네요 인제 실컷 늘려야겠습니다. 단, 확장을 하시기전에 자기의 컴퓨터 사양을 잘 생각하셔야합니다. 레이 많이 걸릴수있으니 컴퓨터 사양이 안좋다면 9개까지 하시고 편하게 게임하시는게 훨씬 편리하실수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