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시티즈 스카이라인 공략 간단한팁 인구25만돌파

백장미꽃 2016. 2. 20. 23:08
반응형

요즘에 개인적인 일때문에 블로그를 잘운영을 못한것같네요.. 앞으로는 더욱 노력해야 할듯합니다. 요즘에 제가 많이 하는게임인데 시티지 스카이라인입니다. 중간중간 공략을 적어볼려고했으나 어느세 하다보니 인구가 25만까지 왔네요 지금까지 키우면서의 간단한 팁을 올려봅니다.

 

시티즈스카이라인 팁#1

 

 

도시의 쓰레기문제라던지 화장터라던지 그런부분들을보시면 좌측에 게이지를 잘보세요 녹색에 있을수록 도시를 커버할수 있다는 능력입니다. 그래도 쓰레기등이 청소가 되지 않느다면 위에 화면처럼 쓰레기부분을 누르시면 쓰레기차의 색갈을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저렇게 쓰레기차를 보셔서 쓰레깇들의 이동경로를 확인해보세요 못가는곳이 있는지 차가막히는지 이것은 소각장뿐만이 아니고 병원 소방등등 각 해당차량들의 정보를 전부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교통흐름을 잘보세요 이게임에서 교통흐름은 아주 중요합니다. 교통이 정상적으로 되어야지 모든 도시의 기능이 정상적으로 돌아갑니다. 위에도 언급했듯이 소방,쓰레기,경찰,화장터,병원 등등의 각 차량들이 교통체층으로 인해서 못움직이는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모든도시의 기본기능들을 못하게 되어서 주민들의 불만이 늘어납니다.

 

각각의 기능들의 물만족이 없는지 확인하세요 공원이나 소방등등을 클릭하였을때 붉은부분이 있다면그부분을 만족하지 못하다는뜻입니다. 그러면주민들이 떠나게 됩니다. 또한 붉은색이 있으면 만족도의 레벨이 오르지 않아서 건물이 업그레이드가 되지 않습니다. 공장들또한 만족도가 필요합니다. 공장에도 공원이나 소방 등등이 있는게 좋습니다.

 

 

대중교통에도 신경을 쓰셔야합니다. 말그대로 모두 차를가지고 다니는게 아니니 공장지대와 주택단지등을 연결해줘야지 공장지대에서 인력을못구하거나 취업을 못하거나 그런상황이 생기지 않습니다.

 

 

5단계까지 업그레이드가된 고급건물들의 모습입니다. 저렇게 되기위해선 도시기반시설들에 전부 만족을해야지 오르게 됩니다.

 

 

25칸을 전부 늘린모습입니다. 정말 대도시이죠.. 이전에는 비오는 날씨가 없었는데 이번에 스팀에서업데이트 한것같습니다.오늘부터는 비오는 모션도 생겼더군요

 

이외에도 몇가지 부분들이 있는데 오늘다적긴힘들고 차차 적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료게임으로 구매를해서 게임을 하는데 개인적으론 아주 만족하고 게임을 하고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도시의 일부분을 돌아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