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심시티 빌드잇 파리타운 업데이트 100만 인구가 보인다.

백장미꽃 2015. 10. 7. 23:22
반응형

 빌드잇 파리타운


 

요즘에 도미네이션즈 때문에 그것만하다가 심시티 빌드잇을 거의 못했습니다. 그러다가 간만에 들어가봤는데 새로운 패치가 적용되어있더군요 이전에 일본타운의 업데이트에 이어서 파리타운이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이번에 업데이트는 이전에 공항에서 물품을 배송하면 일본타운건물에 넣을수 있는 아이템들만 있었는데 이번에는 파리타운과 일본타운의 두가지 종류를 골라서 물품을 배송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선적까지 남은시간도 이전보다는 조금 늘어난듯합니다.

 

 

 

 

 

▲ 그리고 항상 업데이트가 되면 그것이 어떤건지 알고 싶다면 대니얼의 도시로 가보면 됩니다. 역시나 가보니 정말 유럽에서나 봄직한 건물들이 보입니다. 아무래도 파리타운을 건설하게 되면 위에처럼 지어지는듯합니다.

 

 

그리고 여러부분의 UI와 야간의조명등이 조금씩 변화가 있는듯합니다.

 

제가 지금 하고있는 도시인데 원래는 100만을 찍고 올리고 싶었지만 파리타운 업데이트와 함께 같이 스샷 몇장 올려봅니다. 얼마전에 인구 60만기념을 한번 적은적있는데 100만이 향해가네요

 

 

 

 

 

개선문의 조명또한 약간 변화가 있는듯합니다. 그리고 한가지 팁을좀 드리자면 인구를 늘리고 싶다면 당연히 건물을 많이 짖는것도 중요하지만 황금열쇠로 늘리는 부분도 상당히 중요합니다.  황금열쇠로 가격대비 좋은 것을 찾으세요 개인적으로는 멋있는것을 생각하지 않는다면 카지노 부분이 저렴한 열쇠에 상대적으로 많은 인구를 늘릴수가 있습니다.

 

 

또한 빌드잇의 돈도 거의 안쓰다보니 요즘엔 100만골드가 그냥 모인듯합니다.

 

모바일 게임이 모두 그렇겠지만 짦은시간에 발전시키긴 상당히 힘듭니다. 특히나 심시티는 재료템들이 조합형이 많아서 더욱더 그렇습니다. 저도 1년가까이 한것같은데 아직도 100만이 아직안되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