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도미네이션즈 화약시대 병사특징 식량골드약탈 메달획득영상

백장미꽃 2015. 12. 19. 16:29
반응형

도미네이션 부대 특징

 

도미네이션을 하기위해선 약탈은 기본입니다. 이런종류의 게임이 하상 그렇지만 약탈을 해야합니다. 아래는 화약시대를 기준으로 특장점을 모아봤습니다. 약탈은 2가지의 기준을따라야합니다. 하나는 식량및 골드를 약탈할것인지 아니면 메달을약탈할것인지 어떤것이 주목적인지 를 잘생각하셔서 군대를 만드셔야합니다.

 

부대 특징 

 

부대 특징들을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미늘창병- 모든게임의 기본보병입니다. 평균치의 능력치를 가지고있습니다. 그냥 아무것도 뭣도 모르겠고 닥사냥 하고싶을때 뽑으셔서 하시면됩니다.

 

 

 

신기전 부대위주의 메달획득입니다.

 

신기전 부대 - 일명 활쟁이나 총쟁이들로 보시면되고 이유닛의 가장좋은점은 원거리 사격이 가능하다는점입니다. 성벽이 있어도 상관없이 원거리 공격이 가능합니다. 이런부분을 잘이용하셔야합니다. 저는 특히 이유닛을 메달획뜩할때 많이 애용합니다.

 

 

 

용기병 돌격대로 약탈만하면서 탈탈탈탈탈 터는 영상입니다.

 

용기병 돌격대 - 약탈의 초고봉이죠 자원건물의 4배 데미지를 줍니다. 엄청난 속도로 자원을 채취합니다. 약탈을 하신다면 이 돌격대 위주로 부대를 구성하셔야합니다.

 

 

창기병 - 전투의 기본병기입니다. 일명 몸빵 유닛이며 발리스타만 잘피하게 한다면 오랜시간동안 몸빵을 해주고 적의 방어 건물위주로 공격을해서 상당히 편리합니다. 약탈을하건 메달을뺏건 우선적으로 몸빵을 보내야합니다. 그래야 어그로를 어느정도 끌수있으며 그러니 이유닛은 항시 뽑으셔야합니다.

 

 

숙련 지뢰공병 - 이유닛은 성벽에 강한 일격을가합니다. 저는 이유닛은 약탈을할때는 뽑지만 메달획득이 위주라면 굳이 뽑지는않습니다. 총쟁이들이 원거리에서 사격이 가능해서 굳이 필요하지가 않습니다.

 

 

발리스타 - 이유닛은 몇번써보진않았는데 건물을 강하게 부수긴하나 너무 몸이 약해서 투석기에 2대맞으면 다이입니다. 인구수도 많이 잡아먹고 그래서 자주뽑진 않습니다.

 

 

군수품 수레 - 치유목적의 유닛이며 이유닛은 뽑을수있으면 뽑는게 좋습니다.아군의 전투지속력을 더욱높여줍니다. 특히 중장갑 기병은 3배의 치유를 가능해서 오랜기간 몸빵이 가능하게 유지를 시켜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리그 조정을 잘해야합니다. 당연히 메달이 높으면 높을수록 상대방을 털기가 힘들어집니다. 그러니 약탈을 위주로하신다면 메달을 낮추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돌격대는 식량을 우선적으로 털기때문에 메달획득이 어렵습니다. 그러니 약탈을 하신다면 메들을 포기하시고 상대방 식량맟 골드를 탈탈 터시는게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