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심시티 빌드잇 인구100만돌파 1년넘게 걸린듯

백장미꽃 2015. 12. 6. 08:52
반응형

100만명돌파


 

음.. 현질없이 드디어 인구 10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물론 아주나 너무 기나긴 시간이 걸렸음을 부정 할수가 없습니다. 저번에 90 만명정도일때 100 만명이 멀지 않았다고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데 드디어 돌파해서 돌파한기념으로 한번올려봅니다.

 

요즘안하다보니 런던부분이 업데이트 되어있더군요 근데 개인적으론 파리와 런던 컨텐츠는 별로임.. 에펠탑빼고.. 

 

 

 

정말오래걸렸음.. 1008366 명입니다. 레벨은 50레벨이며 도시창고는 250개까지 저장할수가있고 돈은 82만원정도 저장을 하고있습니다.그리고 인구를 늘리는데 가장 중요한부분은 뭐니뭐니해도 열쇠아아템으로 구매하는 부분입니다. 제도시에는 열쇠로 얼마나 구매했는지 한번보겠습니다.

 

 

공원부분입니다. 뭐 공원은 가장 기본적인 부분이라 더럽게 많이도지었으며 인구도 20만가까이 확대하고있습니다.

 

 

그리고교통부분 저는 교통은 많이 하지않습니다. 가격대비 성능이 떨어집니다. 런던버스터미널은 모르겠고 위에보시면 열쇠가 10개가 필요한데 부스트는 30%뿐이 안됩니다. 더군다나 건물들이 멋있지도 않구요

 

 

오락부분은 설치를 하고싶기는하나 열쇠가 너무 많이들어서 패스

 

 

그리고 제가 가장좋아하는 도박의도시 바로카지노입니다. 가지노는 인구를 늘리는 효율이 아주 좋습니다. 그래서 공원 다음으로 많이 사용합니다. 위에를보시며 열쇠 10개의 50% 부스터입니다. 위에 교통에비하면 효능이 아주좋습니다.

 

 

랜드마크또한 많이 하고싶지만 열쇠가너무 많이 들어서 패스.

 

 

 

그리고 마지막으로 100만명을 돌파한 제도시를 영상으로 올려봅니다. 처음에 현질을좀해서 땅을좀 넓혀놨다면 좀더 정돈된 도시를 만들수있었겠지만 하나하나 아이템 구해서 하나하나 넓히다보니 그렇게는못하고 그래도 나름 노력해서 만든도시입니다. 가끔 어떤분보니 200만을 거의 만든분들도 계시던데 저는 아마 그렇게까진 못할것같고.. 더이상은 힘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