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심시티 빌드잇 공략 및 돈벌기 방법

백장미꽃 2014. 12. 26. 17:23
반응형

심시티 빌드잇 1주일경과


 

이게임을 시작한지 1주일정도 된것같은데 아.. 역시 현질없이는 아주 힘들어집니다. 게임이 그래도 돈도 없는데 무슨현질이냐 생각에 묵묵히 기다리면서 해보았습니다. 1주일간 느껴본 공략아닌 공략을 한번 올려봅니다. 일단 게임자체는 현질을 부르기도하지만 시간을 가지고 천천히 하신다면 현질없이도 게임 진행이 가능합니다.

 

 

 

1. 공장에서 제조하여 판매하는것보다 가장빨리 돈을 모을수 있는방법은 건물의 업그레이드입니다. 이런저런 아이템팔아서 돈모으기를 시도해보았지만 공장에서 건물업그레이드의 필요한 재로를 만드시고 해당건물을 업그레이드 하시는게 가장 빨리돈을 버실수가 있습니다. 단 재료들을 만들기위해서는 재료들 만드는 시간이 걸리니 답답하실수있습니다.

 

 

2. 건물 이동을 이용하시면 부족한 부분을 커버하실수가 있습니다. 심시티 빌드잇에 장점인 건물이동이 가능하다는점을 이용합니다. 위에 보시면 도로가 비좁다고 항의가 들어왔습니다. 저기에서 돈을 들여 도로를 넓힐수도 있지만 고층건물을 조금 한가한 곳으로 이동시키면 위에처럼 도로가 좁다는 항의가 없어집니다. 대신에 건물이 이동하는곳에는 기본적으로 소방 이라던지 경찰 보건등의 여건이 갖춰져있어야 합니다.

 

 

3. 민원을 잘확인하셔야 합니다.위에보시면 붉은색으로 들어온것은 해당 행정들이 주민들을 커버하지 못하고있다는 뜻입니다. 그러면 위에처럼 경찰이라면 경찰을 눌러서 커버를 해주셔야하며 주민들의 만족도가 높아야 세금을 많이 걷으실수있습니다.

 

 

4. 무조건적으로 주택을 짖지는 말아주세요 주택부지를 짖는건 그만큼 행정기관들이 커버해야하는 범위가 넓어집니다. 최대한 업그레이드쪽으로 가시고 주택부지는 마지막에 지으세요

 

 

5. 도면변경을 이용하세요 도면변경은 건물을 업그레이드 할때 내가 없는 재료가 나오게 됩니다. 그럴때 도면을 변경하면 내가 가능한 재료로 변경이 됩니다. 불가능한 재료를 만들기위해 공장을 업그레이드하고 상점을 짖고 하실 필요는 굳이 없습니다. 돈이 있다면 있으면 편하겠지만 돈이 궁하다면 도면 변경 요청을 하세요 30분걸리는데 계속접해있는건 아니니 금방갑니다.

 

 

6. 화물선을 항상 이용하세요 화물선에서 화물을 실어 보내게되면 보상으로 열쇠를 줍니다. 열쇠는 위에 보시다싶이 고급 건물을 지을때 필요합니다. 화물을 보낼수있는 레벨이 된다면 화물을 자주 보내세요 시간텀도 깁니다.

 

 

 

7. 주민 행복도에 신경을 쓰셔야합니다. 행복도가 낮다면 위에처럼 24시간기준 벌어들이는 돈의 양이 많이차이가 납니다. 행복도를 높이기 위해선 서비스 부분에 붉은색이 없어야 합니다.

 

 

8. 공장들과 주택을 구분지어 주세요 공장이나 폐수처리등 오염물질이 있는곳엔 주택이 있으면 주민들의 행복도가 떨어지게 됩니다. 그만큼 세금이 덜걷히니 공장지대와 주택단지를 떨어뜨리는게 좋습니다.

 

 

이게임을 하다보면 주민들이 뭐가없다 뭐가 어떻다 말이 많은데 전부다 해줄생각은 하시지 마시고 필요한 행정및 서비스부터 하나씩 해가세요 돈이 많이 쪼달리는데 틈틈히 하시다보면 그래도 도시가 많이 자라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