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게임

도미네이션즈 약탈 골드를 빠르게 얻고싶다면 전쟁으로

백장미꽃 2015. 10. 11. 17:40
반응형

도미네이션즈 전쟁


 

전쟁이라는 표현은좀 그렇고 약탈이죠 우선 이게임은 기본적으로 골드와 식량을 생산할수있는 시스템이 있기는하나 가장좋고 가장 빨리 벌수있는것은 약탈입니다. 약탈같은 경우엔 돈을 많이 벌수는 있지만 반대로 평화 모드가 해제되게 되어 역으로 약탈을 당할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우선 약탈을 하는 방법은 2가지 정도로 생각하신느게 좋습니다.

 

1. 골드와 식량을 노릴것인가.

 

2. 메달을 노릴것인가. 

 

 

 

약탈을 할때는 기본적으로 상대편의 방어기지들의 위치를 잘 보시고 또한 내가 보유한 군대들의 특성을 잘아시고 하시는게 좋습니다. 간단한 예로 기마병 같은 경우엔 주타겟이 식량 골드여서 그부분을 빠르게 타겟을 잡을수있지만 발리스타 타워에는 취약해서 발리스타 타워의 위치를 확인하시고 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상대방의 우측에 남은 전리품을 확인하셔서 내가 모든 군대를 쏟아서 뽑았을때 이득인지를 먼저 확인하시고 하시는게 좋습니다. 또한 내가 파병한 군대의 잔류를 원하시고 살아 돌아오는걸 원하신다면 방어건물을 모두 파괴 하셔야합니다. 방어건 물이 파괴되지 않고 전투를 종료하신다면 남은 유닛이 얼마이던간에 전부다 사라지게 됩니다.

 

 

식량또는 전리품등이 목적이 아니시라면 당연히 랭킹에 도움이 되는 메달이 목적입니다. 메달을 얻기위해서는 전투에서 승리를 하셔야 하는데 승리하는 요건은 아주간단합니다. 타운센터를 부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높은레벨이더라도 병력을 잃고 전리품을 가져오는게 목적이 아니라면 다운센터위치로 군사들을 집결해서 공격을 시키시면 승리를하고 메달을 소소한 승리로 조금 얻게 됩니다. 단, 식량을 다시 투자하여 병력을 다시 뽑아야 하는 수고가 있습니다.

 

 

약탈을 하면서 이것저것 해보는데 우선은 기마병과 화랑이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성문을 부시는 유닛도 하나 같이 대리고 다니는게 좋습니다. 성문때문에 화랑같은경우는 포탄에 맞아서 금방다 사라져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단 화랑은 원거리 사격이다보니 성벽 안에 건물이 있어도 사격거리가 맞다면 원거리 사격을 하게됩니다.

 

이제 화약 시대로 업그레이드를 하고있는데 화약시대로 간다면 전투 방식은 바뀔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