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브라운 시리즈7 790cc 브라운 면도기 7

백장미꽃 2015. 5. 15. 23:57
반응형

브라운 시리즈7 790CC 개봉기


 

안녕하세요? 브라운 790cc 제품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이전에는 타회사 제품을 사용하고있었는데 이번에 좋은기회가 생겨서 브라운 제품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내용품을 살펴보고 다음글에 사용기를 올려보겠습니다. 

 

 

요제품입니다. 음.. 일단 인터넷 사진으로 보던것과는 틀리게 어느정도의 가격대가 있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고급스러웠습니다. 그립감또한 손에 잘맞게끔 나온것같아 편리합니다.

 

박스포장도 깔끔한 편이죠? 아래 사진에 있지만 내용품도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어서 사용하셔도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선물용으로 구매하셔도 좋을듯합니다.

 

 

 

박스안에는 타이트하게 잘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구성품을 살펴보면 메뉴얼, 면도기, 여행용커버, 충전기, 청소솔, 카트리지, 거치대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청소솔은 귀엽네요 상당히 작습니다. 엄지 손가락 만한 크기임

 

 

청소용 카트리지입니다. 메뉴얼에 살펴보니 세척카트리지에는 알콜 성분이 들어있어서 약 8주후에는 교체해주시는게 좋다고합니다.

 

 

 

 

거치대겸 충전겸... 세척기?라고 해야할까요 지금은 올리지 않았는데 세척한번 해봤는데 신기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자동세척 기능이 있는 면도기를 처음써봐서.. 버튼을 누르니 자동으로 세척하더군요.. 신기함

 

 

거치대에는 여러가지 LED가 있습니다. 필요한 부분들은 사진에 적어놓았으니 참고 바라며 세척 시작버튼 아래부분에 조그맣게 하늘색 버튼이 하나 더있습니다. 저부분은 고속세척 부분입니다. 그리고 카트리지를 끼우실때는 좌측에 리프트 버튼을 누르시면 카트리지를 끼울수있게 아래부분과 떨어집니다. 그리고 카트리지를 끼운후에는 카트리지 내용물이 센다거나 하지 않더군요 그리니 카트리지 뜯고 끼우실때만 흘르지 않게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세척 카트리지를 끼운 모습인데 이렇게 끼우시고 아래로 올라간 부분을 아래로 내리시면 고정이됩니다. 그리고 액체가 새어 나오지 않습니다.

 

 

 

 

 

 

여행용 케이스는  박스처럼 딱딱하게 되어있어서 넣어서 다니시면 제품을 안전하게 보관하실수가 있습니다.

 

 

면도기 본품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가장민감한 부분이죠 피부와 닿는 부분이니 일단 면도를 해봤는데 상단부분이 움직이는구조라 얼굴에 맞게끔 잘꺽여서 따라옵니다.

 

 

 

 

중간에는 전원 버튼이 있으며 전원버튼 중간에는 강도를 나타내는 LED가 있습니다. 아래 영상에 첨부하였는데 좌측과 우측에  + - 키를 누르시면 강도를 3단계 조절하실수가 있습니다. 전원버튼 바로위에는 긴수염정리용 트리머가 올라옵니다.

 

 

후면부는 미끄럽지 않게 되어있어서 잡으셨을때 편리하게 면도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상단부에 면도망 카세트를 분리한 모습입니다. 나중에 수동으로 세척하신다면 이렇게 분리하셔서 세척을 하시면됩니다.

 

 

수동세척은 이런식으로 분리하여 흐르는물에 세척을 해주시면 되는데 다음포스팅에 직접 하는 모습을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다.  탈부착은 어렵지 않으며 좌측편에 카세트 분리버튼을 누르시고 분리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우측변에는 락버튼이 있어 헤드부분이 움직이게 하셔도 되고 락버튼을 이용하여 고정시키실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전체적인 보습은 직접 보시면 아시겠지만 색상이 실버라 그런지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그래서 선물용으로 윗부분에 말씀을 드렸던겁니다.

 

 

긴수염 정리 부분인데 위에 언급했듯이 전원버튼 윗부분을 올리시면 나옵니다.

 

 

 

그리고 특이하게 하단부분에 액정 표시장치가 있습니다. 2개가 표시되며 검은색 칸이 많을수록 배터리가 많은것이며 위생상태또한 검은색이 많을수록 깨끗하다는 표시입니다.

 

 

 

기본적인 영상입니다.

 

다음 포스팅에 좀더 자세히 올리겠지만 거치대에 전원을 연결하면 계속 면도기의 상태를 체크해 보실수가 있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과 가격 그리고 기능 면도 등등 여러가지를 살펴보면 제가 이런면도기를 처음써봐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상당히 맘에 듭니다. 가장맘에 드는건 뭐니뭐니해도 면도 능력이죠.. 깔끔하게 면도가 잘되더군요 남성분이나 어르신 분들에게 선물할 일이 있다면 이제품을 한번 개인적으로는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해당 제품은 에누리 체험단을 통해 무상으로 제공 받았으며 직접 사용후 작성되었습니다."

 

 

[〃 리뷰/〃 IT제품리뷰] - 컴소닉 PILLAR CS-770U 저렴한 휴대기기 거치 스피커

 

[〃 리뷰/〃 제품 리뷰] - 초간단한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심플함을 좋아하신다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