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푸마(PUMA) 후디스 벌키 구스다운 저렴한패딩치곤 좋은데

백장미꽃 2014. 12. 20. 18:20
반응형

저렴한? 패딩


 

몇년만에 패딩을 하나 샀는데.. 음 생각보단 괸찮은것같습니다. 이전 패딩은 하도 여기저기 구멍이 송송송 뚫려서 오리털이 여기저기서 빠져나오는바람에 입고다니기가 힘들었지요.. 그래서 이번에 패딩을 하나 장만하게되었습니다. 이것저것보다가 CJ원 포인트가 14만점정도 있어서 CJmall에서 구매하면 포인트로 살수가 있기에 CJmall에서 구매했습니다. 전부 포인트 계산하였음.. 

 

 

 

한.. 11만원인가 이정도 결제했던걸로 기억합니다. 인터넷에서 상품을 볼때는 살까말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실제로 받아서보니 고민한것보다는 괸찮습니다.

 

 

 

구매한 제품입니다. 인터넷에서는 위에제품의 후기를 찾아볼래도 찾을수도없고 그리고 해당사이트에선 자세한 사진도 없고해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웹상에서 보는것보다는 잘나옵니다. 쇼핑몰도 좀.. 사진을 자세히좀 찍어놔야지.. 너무없음

 

 

디자인자체는 전형적인 파카모습인데 웹상에서는 그냥 붉은색무늬로 생각했는데 와서보니 붉은색이라고 하긴그렇고 붉은색무늬에도 검은색이 약간씩은 섞여있습니다. 그래서 붉은색에대한 거리감을 조금은 줄일수있고 디자인도 크게 무리스럽거나 그런부분은 없습니다.

 

 

저는 이제품 고민할때 고민하던부분중에 하나가 저 모자부분인데 웹에서만 봤을때는 모자가 잠바와 일체형으로 목카라부분이 없고 모자를 탈부착할수없는줄 알았습니다. 근데 와서 보니 탈부착이 가능하더군요 다행임..

 

 

이런식으로 탈부착이 가능하게 자크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손목부분은 일반패딩과 비슷하며 별다른점은 보이지 않습니다.

 

 

잠바 겉주머니 모습인데 겉주머니에는 자크는 없습니다. 그리고 안주머니는 별도로 있습니다.

 

 

품질보증서도 같이 달려있고.. 정가는 24만5천원으로 되어있네요 나온지 조금 시간이 지난 모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안쪽 내피 모습입니다. 오른쪽에 안주머니자크가 보이며 내피자체는 상딩히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외피의 두깨가 2라면 내피는 한1정도로 느껴집니다. 만져보았을때

 

 

하단부분에 조임부분인데 저선이 아래로 내려오지않게 위에 고정되어있습니다.

 

 

음.. 그리고 이건 이런게 들어있는줄도 몰랐고 이런걸써본적도 없어서 뭐라고 불르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파우치라고 대충부르겠습니다. 파우치도 들어있더군요 잠바자체는 숨을 죽여서 부피를 확줄일수가있습니다. 그래서 저 파우치에 넣고 다시실수도 있으며 다시빼면 금방 숨이 살아납니다.

 

 

모자부분에 위에처럼 단단게 붙일수가 있습니다.

 

일단 저는 11만원짜리 패딩치곤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패댕재질자체가 야간 담배꽁초나 그런부분에 쉽게 손상될수있을것같기도 하지만 그래도 저가격에 저정도의 디자인이라면 괸찮다고봄... 일단 착용감과 보온효과가 떨어지거나 그러진 않습니다. 그렇다고 다른제품보다 보온효과가 크거나 그렇지도 않습니다. 그냥 적당한 수준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