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초간단한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심플함을 좋아하신다면

백장미꽃 2015. 3. 7. 20:23
반응형

초간단 차량용 거치대


 

마트에 잠시들렸다가 차량에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가 없어서 항상 계기판에 올려놓고 운전했는데 아주 간단한 거치대가 있길레 하나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가격은 3000원 근데 뜯어보니 3000원도 비싼것같음.. 인터넷에서는 더 쌀것으로 보입니다. 

 

 

 

요제품인데 X-ION? 다 뜯어버려서 제조사는 안본상태라 정확히 어디 제품인지는 모르겠음..

 

 

뜯어보면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아래 접착부분과 스마트폰의 크기에 맞게끔 스펀지를 중간에 붙여주시면됩니다.

 

 

스펀지가 크기별로있으니 왠만한 스마트폰은 전부 커버가 가능할것으로 보입니다.

 

 

완성한 모습입니다. 정말 간단하죠.. 원가는 제생각엔 500원도 안할것으로 보여짐.. 일단 뭐 간단하게 거치할목적으로 구매한것이니 가격은 너무 따지지 말고 직접 거치를 해보겠습니다.

 

 

계기판 위치에 거치한 모습입니다. 밤에 찍어서 화면이좀 어둡습니다. 이해하세요

 

 

 

 

 

약간 멀리서본 모습인데 티맵을 굉장히 많이 이용하는데 앞으로는 운전하다 핸드폰이 계기판안에서 자빠질 일은 없어보이네요 가격은 제품에 비해 조금 비싸나 간단하게 거치하기는 좋습니다. 그래도 3000원은 조금비싸다는 생각이 강하게 드네요 필요하시다면 인터넷에서 잘찾아보시는게 좋을듯.. 인터넷에서 찾아도 택배비하면.. 3000원 되겠네요.. 뭐.. 쓸만한 제품입니다.

 

 

 

 

[〃 정보/〃 법율/생활정보] - 기아 차량 프라이드 블루투스 핸드폰 연결방법

 

[〃 나의 이야기] - 라세티 차량 Kixx PAO 5W-30 엔진오일 추가

 

[〃 리뷰/〃 IT제품리뷰] - 차량용블루투스 4.0 BT-M1 모노블루투스 제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