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뷰/〃 제품 리뷰

오래된 닥터라이프 공기압 마사지기 사용기

백장미꽃 2015. 8. 13. 21:24
반응형

구형 닥터라이프


 

요즘에 나이가들어서 그런지.. 온몸이 저리다 못해 쑤십니다. 이것을 어떻게 해야하나 생각하던중 1년전쯤 중고 나라에서  다른분에게 중고로 구입했던 공기압 안마기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리뷰를 적기위해 이 제품을 검색해 보다보니깐 이것은 아주 구형제품인듯합니다. ㅠㅠ 아무래도 1년전에 너무 비싸게 주고 산듯함. 뭐 지난일이니 효능만 좋다면야..  지금 제품들이랑은 차이가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바랍니다.

 

 

 

요제품인데.. 지금은 판매하는곳을 찾을수가 없네요 중고 뿐이  

 

 

시간과 압력 그리고 전원을 제어하는 부분인데 뭣도 모르고 공기압을 강으로 해놓고 한번 켰다가 다리가 너무 저린상태에서 강으로 들어오다보니 정말 농담 안보태고 다리가 터지는줄 알았습니다. 그이후론 무조건 약으로함.

 

 

이제품은 다리를 위에처럼 넣고 차크를 체우면 공기를 빵빵하게 넣어서 압력을 준후 한쪽으로 다시 공기를 빼서 풀어줬다가 다시 넣는 그런 방식입니다.

 

다리가 요즘 심하게 저려서 사용해본 생각으론 일단 하고나면 몇시간 괜찮은것 같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그리고 또저림.. 물론 단기간에 해결이 되는것은 아니기에 오랜기간 사용은 하셔야함..

 

 

 

위에는 시연되는 영상입니다. 제품은 저런식으로 압력을주면서 마사지를 하게되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좀 치명적인 단점을 뽑자면 겨울에는 크게 상관없을듯하나 요즘처럼 더운 여름에는 저거 한 10분만하면 다리에 땀이차기 시작합니다. 그러니 쉬엄쉬엄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