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프로그램

마리텔 마이 리틀 텔레비전 시청하는법 다음TV팟 시청

백장미꽃 2015. 5. 3. 16:37
반응형

마리텔 보는법

 

요즘 2회뿐이 안했는데 핫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바로 마이리틀 텔레비젼인데 실시간 검색어는 물론이고 많은 이슈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우선 이프로그램이 이슈가 된데는 많은 이유들이 있겠지만 아무래도 컨텐츠 제작자와 소비자간의 바로바로 소통하는 부분이 큰것같습니다. 녹화하여 편집하고 해서 시청자들이 보는것보단 연예인들과 바로 실질적인 대화를 할수있어서 재미가 있습니다.

 

제가 알기론 마리텔은 방송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은걸로 알고있습니다. 랜덤시간에 방송하는것으로 알고있으며 이는 미리 시청자들이 대기할수있어서 랜덤으로 방송시간을 켜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우선 이것을 보는법부터 보겠습니다. 우선 마리텔을 보실려면 TV팟 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합니다. 또한 휴대폰으로 보신다면 TV팟 어플을 설치하셔야 HD화질로 시청하실수가 있습니다. TV팟을 설치하시고 검색창에 "마리텔" 이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마리텔로 검색하시면 "라이브" 부분에 현재 방송중인지가 나오고 라이브가 있다면 생방송이니 시청하시면 됩니다.

 

 

라이브로 들어가니 다있네요 예코치부터 김구라까지 저기에서 원하시는 방으로 이동을 하시면됩니다.

 

 

그리고 나중에 방송을 또다시 보고 싶다면 좌측부분에 즐겨찾기를 해놓으면 즐겨찾기 부분에 해당 방송을 넣어 놓을수가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 이프로그램보고 아프리카TV하고 연동하는줄 알았는데 우연히 다음 어플들어가보니 다음 TV팟하고 연동해서 방송중이더군요 아무래도 아프리카TV에서 약간의 타격은 있을듯합니다.

 

 

위에는 PC에서 보는것이지만 모바일에서도 똑같이 보실수가 있습니다. 단, HD화질로 시청하면 그만큼 데이터가 소비되니 주의하시고 모바일에서 보는것도동일합니다.

 

 

마이리틀 텔레비전이 방송중이면 다음 어플을 틀었을때 위처럼 문구가 나오는데 다음 어플을 통해서 시청하는것은 일반화질로뿐이 안되고 HD화질은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TV팟 어플을 이용하셔야합니다.

 

 

모바일에서도 위에 즐겨찾기 메뉴를 이용해서 즐겨찾기를 해놓으세요

 

 

다음 TV팟 어플을 다운 받으셨다면 TV팟 어플을 키시고 위에처럼 "마리텔" 이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혹시 "마이리틀 텔레비전" 이라고 검색하시는 분들 계실건데 마이 리틀 텔레비전 으로 검색하시면 동영상 뿐이 안나옵니다. PC나 휴대폰 모두 "마리텔" 이라고 검색하셔야 라이브 방송이 검색됩니다.

 

백주부님이 시청자가 가장 많은데 저도 오늘 처음 보는데 신기하네요 TV에서 보던 방송을 모바일로 실시간으로 같이 채팅하면서 보고 있다는게 조금 신기하면서 매력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