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어플

다음tv팟 개인방송 시청 아프리카tv만있는게 아니다.

백장미꽃 2015. 3. 24. 22:26
반응형

다음tv팟 개인방송


 

지금까지 개인방송은 아프리카tv만 있는줄알았는데 오늘 동영상을 볼려고 다음tv팟에 들어갔더니 다음 tv팟에도 개인방송이 있더군요 우선 아프리카보다 좋았던 점은 로딩이 많이 안생기는점 그리고 화질이였습니다. 이전 아프라카에서는 퀵뷰를 구매하면 고화질로 시청이 가능하나 다음 티비팟은 방송하는 사람에 따라 고화질로 시청이 가능하더군요 

 

 

 

tv팟 어플을 실행시키시고 우측에 보시면 "라이브" 메뉴가 있습니다. 물론 아프리카처럼 카테고리가 여러가지로 세분화 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한방에 2000명 까지 기본의로 시청이 가능하더군요 수익모델은 어떤식으로 이루어지는지 모르겠으나 고화질방송을 로딩이 있기는 하지만 많은 로딩없이 시청할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채팅또한 일반 개인방송처럼 가능합니다. 게임부터 영화 방송 등등 많은 주제는 아니지만 많은 방송을 볼수가 있었습니다.

 

 

좌측에 화질또한 720P로 설정하면 상당히 고화질로 시청할수가 있어서 좋습니다. 개인방송을 볼때는 아프리카 tv만 보다가 다음 팟으로 보니 훨씬 말끔한 방송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방송하는 BJ들에게 어떠한 수익모델을 잘 제시한다면 아프리카보다 더 좋은 개인방송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테스트로 방송을 한번 해볼려고했는데 방송하는 방법은 잘 모르겠더군요 나중에 한번 해보면 그부분은 다시 포스팅 하도록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