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프로그램

다음tv팟플레이어를 통해 고화질 개인방송 BJ가 되어봅시다.

백장미꽃 2015. 3. 29. 20:47
반응형

다음tv팟 개인방송국


 

저번 포스팅에서 다음tv팟에서 개인방송이 가능하다는 점을 한번 포스팅해드린적이 있는데 오늘은 다음tv팟 프로그램의로 개인방송을 하는 방법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아프리카만큼 많이 알려지지가 않아서 새로운곳에 도전하신다면 아마 괸찮을듯합니다.

 

 

 

다음tv팟을 통해서 개인방송을 한번 열어본 모습인데 상단부분에 시청자수 추천과 그리고 우측에 참여자등 정보등을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방송하는 방법은 다음tv팟플레이어를 키시고 우측에 "모드" 부분이 있습니다. 이부분을 클릭하시면 "방송하기" 메뉴가 있는데 방송하기로 이동하시면 방송정보등을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방송은 기본적의로 6가지를 제공하는데 아날로그와 디지털TV방송은 어떤식의로 이루어 지는지 잘 모르겠고 파일은 가지고있는 파일을 방송하는 방식이묘 스키린 캡쳐는 내 컴퓨터 화면을 방송합니다. 흔히 아프라카tv에서 하는 방식과 동일 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방송을 하기위해선 상단부분에 방송방식을 선택하신후에 화질을 설정해줍니다. 우측에 설정 부분을 누르시면 좌측에 창이뜨게 됩니다. 여기에서 해상도를 설정하시고 품질을 설정하면되는데 4000kbps 까지 무료로 제공합니다. 고화질의 방송을 무료로 할수가 있는데 아직까지 BJ에게 수익모델은 없어 보입니다.

 

 

그리고 방송정보를 입력하시고 방송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최대 2000명까지 지원하니 많은 사람을 지원해줍니다. 아프리카는 기본이 300명이고 나머지는 유료 형식의로 진행이 되니 많은 차이를 보이게됩니다.

 

 

자기가 하고있는 방송또한 저장하실수가 있습니다.

 

 

또한 개인 로고등등 여러가지를 방송화면에 같이 첨부시킬수가 있습니다.

 

고화질의 방송을 한번 해보고 싶다면 다음tv팟방송도 아마 좋은 모델인것 같습니다. 물론 아직 수익창출이 조금.. 어려워서 그렇지 스폰이라던가 여러가지가 붙게되면 괸찮을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