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T/〃 프로그램

다음 TV팟에 별풍선 기능이? 후원하기 기능 업데이트

백장미꽃 2015. 9. 18. 22:09
반응형

다음 TV팟에 별풍선이?


 

간만에 TV팟을 보다보니 못보던 기능이 생겨져 있습니다. 바로 "후원하기" 메뉴인데 저번에 TV팟에대해서 글을적을때는 없었는데 이번에 생겼네요 아마도 아프리카 TV의 별풍선과 같은 기능을 하는것같습니다.

 

이전에도 적었지만 TV팟에서 방송을 하는건 좋은데 광고가 나오는건 다음에서 수익모델로 가져가고 정작 BJ들에겐 수입 모델이 없었습니다. 그런 부분을 없앨수있게 후원하기는 정말 좋은 패치 같습니다.

 

 

 

TV팟의 어플 입니다. 라이브 방송에 들어가면 "채팅" 메뉴에 들어갑니다. 그러면 후원하기를 보실수 있습니다.

 

 

후원하기를 들어가면 충전 캐쉬와 후원하는 메세지를 선택해서 후원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후원하기라는 단어 자체가 자기에게 돈이 나간다는 약간의 거부감이 있어서 별풍선이나 싸이월드의 도토리처럼 활성화 되지는 않을것같습니다.

 

 

캐쉬 같은경우는 최소 1000원에서 최대 100만원까지를 충전 할수가 있습니다. 몇일전에 아프리카 TV에서 여자 BJ가 6000만원의 별풍선이 터진적이 있는데 그거에 비하면 정말 소소한 금액이죠 하지만 최대 100만원 자체도 엄청 큰 금액이기때문에 적당할듯 합니다.

 

다음 TV팟에서 아프리카를 겨냥한것 같기도 하고 우선은 다음에서 방송하는 분들에겐 희소식이 아닐수 없습니다. 반가운 패치임은 확실합니다.

 

 

반응형